뉴진스 다니엘,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 주인공 낙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이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의 주인공 '에리얼' 역을 맡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다니엘이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인어공주'에서 에리얼 역을 맡아 더빙 연기와 OST 가창을 소화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의 다니엘이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버전의 주인공 ‘에리얼’ 역을 맡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다니엘이 오는 24일 개봉하는 영화 ‘인어공주’에서 에리얼 역을 맡아 더빙 연기와 OST 가창을 소화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러면서 “영화 속 ‘에리얼’과 나이대가 비슷한 데다 명랑한 이미지까지 닮은 다니엘은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 ‘에리얼’의 매력을 한껏 살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영화 ‘인어공주’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뮤지컬 영화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디즈니 팬인 다니엘은 새로운 분야인 뮤지컬 노래와 더빙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본사 디즈니 오디션을 통해 ‘에리얼’ 역에 발탁된 다니엘은 오디션 준비 단계부터 연습을 거듭하며 최선을 다했다.
월트디즈니 코리아 측은 “다니엘은 오디션 현장에서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루어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들을 거쳐 최종 낙점됐다”며 “영화 ‘인어공주’의 화면 속 ‘에리얼’의 영어 입모양과 타이밍에 맞춰 한국어 노래와 대사 연기를 하는 것이 쉽지 않은 도전이었으나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닭발 좋아해요” 조민 유튜브도 개설, 총선 출마설은 “생각 없다” 선긋기
- "XX 알려줄게. 냄새 맡고 싶어" 시장님이 보낸 문자 공개한 피해자
- 본인처지를 ‘쇼당’이라고 했던 임창정…앞날의 사태 직감하고 SOS?
- 최화정, 40억대 성수동 아파트로 이사한 까닭은?
- [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 ‘코리안특급’ 저격한 오재원 “하루동안 회초리 맞았다”
- 아이유 표절의혹 고발건의 의아한 점…소속사, “고발인에 응분 책임 물을 것”
- “女 엉덩이 골이…” 단톡방에 불촬물 올린 男, 강남구 청원경찰이었다
-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측,"악성댓글·허위사실, 강력한 법적 대응"
- “남친 있냐” 강남서 헌팅 거절당하자 ‘퍽’ 주먹질…피해 여성 전치6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