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 오늘(13일) '불후의 명곡' 고음 종결자 특집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종호가 고음의 끝판왕 자리에 도전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천상계 고음 종결자 특집 2탄에는 전 세계를 순항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대표 주자' 에이티즈의 종호가 출연한다.
에이티즈의 종호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 천상계 고음 종결자 특집 2탄'은 오늘(13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종호가 고음의 끝판왕 자리에 도전한다.
오늘(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천상계 고음 종결자 특집 2탄에는 전 세계를 순항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K팝 대표 주자’ 에이티즈의 종호가 출연한다.
출연진들 중 유일한 아이돌 그룹 멤버로 참여한 종호는 얀 원곡의 ‘그래서 그대는’을 선곡하여 록 발라드 고음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녹화 당시 현장에 있던 모든 관객들과 심사위원, 스태프들이 종호의 무대를 본 후 박수와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후문이다.
에이티즈의 메인보컬인 종호는 평소에도 팬들에게 ‘명창 하리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섬세한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고음으로 에이티즈의 퍼포먼스에 특별함을 더하며 맹 활약 중이다. 특히 케이블채널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와 ‘불후의 명곡 – 김종국X터보 편’ 등 다양한 무대에서 4단 고음, 6단 고음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안긴 바 있어 오늘 무대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TVING 오리지널 ‘청춘 MT’, 케이블채널 tvN ‘청춘월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OST를 가창하는가 하면, KBS Kpop 공식 유튜브 채널 ‘리무진서비스’, MBC ‘복면가왕’ 등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티즈의 종호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 – 천상계 고음 종결자 특집 2탄’은 오늘(13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seon@osen.co.kr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