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씨엔 나들이" 이번 주말, 'OOO' 준비해서 떠나요

김예원 기자 2023. 5. 13. 0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며 인근 공원 등으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집 앞 간단한 소풍부터 본격적인 캠핑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용품을 소개한다.

야외 경치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를 앞뒀다면 크린랲의 바비큐 용품 10종 세트를 추천한다.

참숯뿐 아니라 손잡이 석쇠, 태망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인원수 및 음식 규모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추아이템]간단한 소풍부터 캠핑까지 잇템 다양
불티 최소화한 참숯부터 휴대용 제빙기까지
락앤락 도시락(Dosilock) 데일리 코튼 세트. (락앤락 제공)

(서울=뉴스1) 김예원 기자 = 날씨가 본격적으로 따뜻해지며 인근 공원 등으로 봄나들이를 떠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집 앞 간단한 소풍부터 본격적인 캠핑까지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활 용품을 소개한다.

◇대용량·밀폐력 갖춘 락앤락 도시락 데일리 코튼 세트

공원, 호수에서 간단한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4월 리뉴얼 출시된 '도시락(DosiLock) 데일리 코튼 세트' 4종을 눈여겨볼 만하다.

'국민 도시락'으로 인기를 끌었던 기존 '체크 도시락'보다 30㎖커졌다. 인원수와 음식량에 따라서 2단 및 3단, 직사각형 및 정사각형 세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분리형 칸막이 용기, 사면 결착 구조의 뚜껑 등 인기를 끌었던 기능은 그대로 유지됐다. BPA FREE 안심 소재를 활용해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도 문제없다. 휴대용 젓가락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해 따로 수저를 챙기지 않아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따뜻한 날씨에 음식물이 상할까 걱정된다면 찬합 가방 내부 아이스팩 전용 보관 주머니를 이용하면 된다. 아이스팩은 재활용이 가능한 LDPE 포장재로 만들어진 100% 물 충전 보냉제다. 가방도 단열재 구조로 이뤄져 오랫동안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크린랲 바비큐용품 10종 세트. (크린랲 제공)

◇"불티 최소화하고 지속시간 UP" 크린랲 바비큐 용품 10종세트

야외 경치와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바비큐 파티를 앞뒀다면 크린랲의 바비큐 용품 10종 세트를 추천한다. 참숯뿐 아니라 손잡이 석쇠, 태망 등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돼 인원수 및 음식 규모에 따른 맞춤형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참숯 라인은 △크린랩 참숯(2~3인용) △좋은참숯(3~4인용) △좋은참숯(5~6인용)이다. 맹그로브나무가 70% 비율로 포함돼 불튐현상이 적고 지속시간이 길다. 700g부터 2㎏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상황에 맞는 원하는 용량을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도 연료 및 구이용 연탄인 '크린탄', 제품 형태가 균일한 브리켓 숯인 '비장탄볼' 등 다양한 라인이 있어 용도에 맞는 바비큐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석쇠, 태망 등 조리용품도 함께 구비돼 있다. 석쇠는 손잡이가 달려 고기, 생선을 골고루 익힐 수 있고 화상 위험도 줄일 수 있다. 태망은 중, 대 크기로 있다.

◇"시원한 얼음물 언제 어디서나 즐기려면" 쿠쿠 풀 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

쿠쿠 풀 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 (쿠쿠 제공)

야외활동 도중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싶다면 쿠쿠의 '풀 스테인리스 포터블 제빙기'를 추천한다.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함이다. 별도 설치 없이 기계에 물만 채우면 자동으로 얼음이 생산되기 때문이다. 1시간 기준 최대 90개, 하루 최대 12㎏까지 얼음을 생산할 수 있어 풍족한 얼음 활용이 가능하다. 취향에 맞게 크기도 2가지로 조절할 수 있다.

제빙봉은 부식 가능성이 낮은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세균 번식 가능성을 줄였다. 청소도 손쉽게 이뤄진다. 기기 자체에 자동 세척 기능이 마련돼 있어 위생적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자체 세척이 끝나면 수조 물빠짐 구멍으로 잔여 물기가 배출돼 제품 고장도 방지할 수 있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은 분리가 가능해 원할 경우 별도 세척이 가능하다. 쿠쿠에 따르면 지난해 4월 대비 판매량이 400% 가까이 증가할 정도로 인기다.

kimyew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