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수도관 왜 막혔나 봤더니 악어가 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플로리다에서 로봇을 이용해 수도관을 점검하던 중 악어가 발견돼 화제다.
13일 미 CBS방송에 따르면 악어가 발견된 지역은 플로리다주 오비에다 시(市)로, 지난주 곳곳에 포트홀이 발생하자 수도관을 점검하던 중 이상 신호를 포착했다.
처음에는 두꺼비로 생각했지만 로봇이 가까이 다가가 확인하자 놀랍게도 길이 150cm에 달하는 악어였다.
악어는 다가오는 로봇을 경계하며 뒤로 물러섰고 로봇과 충돌한 뒤엔 뒤돌아 달아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우영 기자] 미국 플로리다에서 로봇을 이용해 수도관을 점검하던 중 악어가 발견돼 화제다.
13일 미 CBS방송에 따르면 악어가 발견된 지역은 플로리다주 오비에다 시(市)로, 지난주 곳곳에 포트홀이 발생하자 수도관을 점검하던 중 이상 신호를 포착했다.
이에 카메라를 부착한 로봇을 수도관에 내려보냈고 배관의 누수, 균열 등을 꼼꼼히 체크했다.
그러던 중 반짝반짝 빛나는 두 개의 눈이 카메라에 잡혔다. 처음에는 두꺼비로 생각했지만 로봇이 가까이 다가가 확인하자 놀랍게도 길이 150cm에 달하는 악어였다.
악어는 다가오는 로봇을 경계하며 뒤로 물러섰고 로봇과 충돌한 뒤엔 뒤돌아 달아나기 시작했다. 로봇이 계속해서 따라오자 악어는 더 빠르게 달렸다.
예기치 않은 추격전은 100m 이상 이어졌고 로봇이 어딘가 움푹 패인 곳에 걸려 더는 움직이지 못하게 돼서야 끝났다.
오비에도 시 관계자는 “우리 직원들이 로봇이 있었기에 천만 다행”이라고 말했다.
kw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 ‘코리안특급’ 저격한 오재원 “하루동안 회초리 맞았다”
- 아이유 표절의혹 고발건의 의아한 점…소속사, “고발인에 응분 책임 물을 것”
- “女 엉덩이 골이…” 단톡방에 불촬물 올린 男, 강남구 청원경찰이었다
- '원정출산 논란' 안영미 측,"악성댓글·허위사실, 강력한 법적 대응"
- “남친 있냐” 강남서 헌팅 거절당하자 ‘퍽’ 주먹질…피해 여성 전치6주
- "XX 알려줄게. 냄새 맡고 싶어" 시장님이 보낸 문자 공개한 피해자
- “2살 딸, 어린이집 탈출해 4차선 도로서 발견” 부모 가슴은 ‘철렁’
- 최화정, 40억대 성수동 아파트로 이사한 까닭은?
- "성관계·대변 먹으라 강요" 계모 충격 학대 뒤늦게 고발한 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