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맹활약’ 마요르카, 카디스에 1-0 승리…12위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알 마요르카가 카디스에 승리를 거뒀다.
레알 마요르카는 1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비짓 마요르카 에스타디에서 열린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34라운드에서 카디스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번 승리로 마요르카는 승점 3점을 더해 12위로 올라섰다.
마요르카는 3-4-2-1 포메이션을 꺼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레알 마요르카가 카디스에 승리를 거뒀다.
레알 마요르카는 13일 오전 4시(한국 시간) 비짓 마요르카 에스타디에서 열린 2022-23시즌 스페인 라리가 34라운드에서 카디스에 1-0 승리를 거뒀다. 이번 승리로 마요르카는 승점 3점을 더해 12위로 올라섰다. 카디스는 15위에 머물렀다.
마요르카는 3-4-2-1 포메이션을 꺼냈다. 전방에 무리키가 섰고 2선에 이강인과 은디아예가 호흡을 맞췄다. 3선에는 코스타, 갈라레타, 모라네스, 마페오가 배치됐고 스리백은 코페테, 모하메드, 발옌트, 골문은 라이코비치가 지켰다.
선제골은 마요르카에서 나왔다. 전반 16분 이강인의 날카로운 크로스를 바바가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골대를 때렸다. 이를 마페오가 쇄도해 머리로 득점에 성공했다. 리드를 잡은 마요르카는 더욱 공격적으로 경기를 운영했다.
후반에는 카디스가 반격을 시도했다. 후반 6분 프리킥 사황에서 카르셀렌이 슈팅을 날렸고 골문을 살짝 벗어났다. 후반 11분에는 소브리노의 크로스를 라모스가 헤더로 연결했지만 이번에도 골문을 외면했다. 후반 29분에도 라모스의 헤더 슈팅이 있었지만 벗어났다.
후반 추가시간 이강인은 득점을 터뜨렸으나 오프사이드가 선언돼 아쉽게 득점은 취소됐다. 그렇게 경기는 끝났고 마요르카가 귀중한 승점 3점을 얻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알 진심이야? 차세대 축구 황제+英 슈퍼스타 합류 ‘미친 스쿼드’
- “SON 이적 큰 손실...케인 없는 건 상상 불가” 토트넘 공격 변화?
- 레알 제안 수락! 英 슈퍼스타 합류...‘새로운 중원 장악 시대 도래’
- 최악의 타이밍, 최악의 방법...수베로 감독 경질, 팬들이 납득할 수 없는 이유
- 15년 전 그날… 현 2부팀에 1-8로 대패 당했던 맨시티 흑역사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