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던 애정도 샘솟는다고?…일몰 예쁜 해외 낭만 여행지 4선
일몰 맛집 해변…자전거 타거나, 걷거나 뭘해도 낭만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5월은 '가정의 달'로 불리는 동시에 열두 달 가운데 가장 낭만적인 달로 꼽힌다. 커플들을 위한 '로즈데이'(5월 14일), '부부의 날'(5월 21일)이 있기 때문이다.
13일 호텔스닷컴은 5월에 한국인 커플(성인 2인) 여행객이 좋아할 만한 일몰이 아름다운 해외여행지 4곳을 발표했다.
최근 호텔스닷컴은 5~6월 투숙 기준 커플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여행지 10순위를 도출했다. 그중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미국 괌, 베트남 다낭, 인도네시아 발리, 필리핀 세부 등이 포함됐다.
◇ 괌, 태평양 위로 떠 오른 붉은 해
미크로네시아 서부 태평양 열대 섬인 괌은 청록색 바다와 금빛 해안이 맞닿은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한다. 특히 낭만적인 휴가를 원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괌에서 최고의 일몰을 경험할 수 있는 여행지가 '피쉬아이 마린파크'다. 일몰 시간대에 이곳을 방문하면 여행객들은 석양과 바다가 이루는 자연 풍경을 감상하며 보드워크를 따라 낭만적인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또 자연 탐험을 좋아하는 커플들은 피쉬아이 마린파크에서 제공하는 에코 스노클링 투어를 통해 바다에서 다채로운 물고기들을 가까이서 만나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호텔스닷컴이 추천하는 숙소는 피쉬아이 마린파크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자리한 '더 웨스틴 리조트 괌'이다.
해당 호텔은 투몬 베이를 끼고 있어 커플 여행객들이 해변으로 가기가 쉽고 무료 카바나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또 여행객들은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및 카약 등의 수상 스포츠를 시설 내에서 즐길 수도 있다.
◇ 다낭, 팔레트처럼 변하는 일몰
베트남 중부 해안도시인 다낭은 코로나19 이전부터 꾸준히 사랑 받아온 여행지다.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오랜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낭만과 모험을 원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이다.
다양한 해변이 있는데 특히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해변은 '티엔 탄'이다. 일몰이 질 때 찾으면 해가 수평선 아래로 내려가면 하늘이 주황색, 보라색, 파란색의 아름다운 팔레트로 변하는 자연의 웅장함을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석양을 바라보며 바다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하거나 해변을 거닐면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다낭 추천 호텔은 티엔 탄 해변에서 차로 25분 거리에 자리한 5성급 호텔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다. 다섯 개의 야외 수영장, 전용 해변, 칵테일 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어 커플 여행객들은 배우자 또는 연인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발리, 일몰 배경으로 커플 자전거 타기 아름다운 자연, 문화,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경험이 가능한 발리는 전 세계 각국의 커플 여행객들이 모여드는 신혼 여행지 중 하나다.
활동적인 액티비티나 문화 유적지를 좋아하는 커플 여행객들에게 발리 동부 지역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칸디다사'를 비롯한 발리 동부 지역에는 잘 보존된 고대 마을과 신비한 사원이 즐비해 있어 발리의 다른 인기 명소들과는 색다른 분위기의 풍경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해변도 있는데 그중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곳은 '칸디다사 해변'이다.
이 해변에서 일몰이 자아내는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배경으로 배우자 또는 연인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부드러운 바닷바람을 맞으며 해변을 달릴 수 있다.
이 밖에 해변의 모래나 일광욕 의자에 앉아 칵테일을 마시면서 석양을 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분위기 좋은 숙소로는 '칸디 비치 리조트&스파-스 서티피드'가 있다. 칸디다사 해변에서 걸어서 18분 거리로 해변 마사지와 요가 세션을 통해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세부, 더 낭만적일 수 없는 해산물 파티
필리핀 남동쪽의 세부 시에서 막탄 해협을 가로질러 자리한 막탄 섬은 낭만의 여행지이다.
막탄 섬 내에는 세계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리조트와 호텔들이 막탄 세부 국제공항근처에 밀집되어 있고 산책과 수영을 즐기기에 완벽한 아름다운 해변이 즐비해 있다.
커플 여행객이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추천하는 곳이 '코리코브씨푸드바& 그릴'이다.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요리가 워낙 다양하고 식사를 즐기는 동안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하며 시원한 바다 바람, 파도 소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매력이다.
라푸라푸 해변 앞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샹그릴라막탄 세부'는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숙소다.
이 리조트는 전용해변을 제공하고 있어서 무료 카바나, 비치 파라솔, 일광욕 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세일링 및 2개의 특별한 수영장을 시설 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