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환·이상이, 매운 주먹 자랑...'나쁜X' 혼내준다 ('사냥개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법 사채 잡는 사냥개들의 시원한 액션 시리즈 '사냥개들'이 오는 6월 9일 찾아와 더위를 날려 버릴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 건우(우도환 분)와 우진(이상이 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복싱 선수를 꿈꾸던 두 청년이 매운 주먹을 무기로 사채판의 악랄한 세력들과 맞붙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엿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예은 기자] 불법 사채 잡는 사냥개들의 시원한 액션 시리즈 '사냥개들'이 오는 6월 9일 찾아와 더위를 날려 버릴 예정이다.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 건우(우도환 분)와 우진(이상이 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12일 '사냥개들'은 메인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 타격감 강한 액션과 배우들의 경쾌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악의 세력을 상대로 두 주먹만으로 맞서는 우도환과 이상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누군가를 응시하고 있는 두 청년의 강렬한 눈빛에 "사채잡는 사냥개들. 우리는 끝까지 물어뜯는다"라는 문구는 카타르시스를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복싱 선수를 꿈꾸던 두 청년이 매운 주먹을 무기로 사채판의 악랄한 세력들과 맞붙는 타격감 넘치는 액션을 엿볼 수 있다. 사채업의 전설 최 사장 역의 허준호와 오로지 돈을 위해 움직이는 악랄한 불법 사채업자 명길 역의 박성웅도 눈길을 끈다.
한편, 쾌감을 부르는 짜릿한 액션과 경쾌한 브로맨스 케미로 주목받고 있는 '사냥개들'은 오는 6월 9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예은 기자 yelight0928@naver.com / 사진= 넷플릭스 '사냥개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현희, 출산 후 복귀...얼마나 힘들었길래 - TV리포트
- 디즈니, 하락세 걷나...역대 최악 스코어 기록 - TV리포트
- 男배우 "얼평 그만...여자들이 심하게 놀린다" - TV리포트
- 엄정화 두고 바람을 피우다니... - TV리포트
- 톱스타 부부 딸 "엄마, 아빠처럼 되고 싶지 않다" - TV리포트
- 신정환, 방송가 컴백 예고? - TV리포트
- 女가수, 결혼식서 '핑크 드레스' 입고 등장 - TV리포트
- '나는솔로' 영철, 성매매 의혹에... - TV리포트
- 던, 이별 상처 '일'로 극복 - TV리포트
- 79세에 아빠 된 유명 배우...정말 대단하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