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염경환 차량? 6대 보유..난 4대" 깜짝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라철'에서 염경환이 출연, 어마어마한 재력을 언급했다.
김구라는 '김구랍니다! 제 절친한 지기 염경환이가 홈쇼핑으로 연 30억을 번다고 하는데요 씁- 과연 그 돈을 벌만큼 잘하고 있는지! 제가 그 생방 현장을 직접 찾아가봤습니다!'라며 한 회사를 방문했다.
김구라는 "매일 3~4개씩 홈쇼핑하는 쇼핑호스트"라며 친구 염경환을 방문, "굉장히 제작진 친화적, 신혼여행도 피디랑 같이 갔더라"며 "첫번째 결혼 때"라고 말하며 찐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구라철'에서 염경환이 출연, 어마어마한 재력을 언급했다.
12일 구라철 채널에서 ‘홈쇼핑 수도승의 풀소유 인생’이란 제목으로 영상이 게제됐다.
김구라는 ‘김구랍니다! 제 절친한 지기 염경환이가 홈쇼핑으로 연 30억을 번다고 하는데요 씁- 과연 그 돈을 벌만큼 잘하고 있는지! 제가 그 생방 현장을 직접 찾아가봤습니다!’라며 한 회사를 방문했다.
김구라는 “매일 3~4개씩 홈쇼핑하는 쇼핑호스트”라며 친구 염경환을 방문, “굉장히 제작진 친화적, 신혼여행도 피디랑 같이 갔더라”며 “첫번째 결혼 때”라고 말하며 찐친 모습을 보였다.
마침 염경환이 도착했다. 서로 명품가방을 보며 인사해 웃음짓게 했다. 프라이팬 판매가 수입의 반이라며 이 외에도 빡빡한 스케쥴을 전했다. 그는 “4시간 잤다”며 바쁜 모습. 조심스럽게 과거 고인을 모독한 쇼핑호스트 퇴출사건을 언급,염경환은 “생방송이라 제어가 안 된 것 심의가 까다롭다”며 생방 전부터 신신당부했다.
특히 김구라는 차량을 6대 보유한 염경환을 언급, “내 차량이 내이름 4대다”고 했다.이에 염경환은 “다 돌려탄다 차에 미쳤네가 아니라 두 대르 돌려쓴다, 아내도 두 대로 돌려탄다”고 놀라움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