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日 KCON서 신곡 ‘Next to Me’ 무대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KCON JAPAN 2023'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이하 케이콘)'에 참여, 13일 공연에 올라 미 발매된 컴백 타이틀 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KCON JAPAN 2023’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 이하 케이콘)’에 참여, 13일 공연에 올라 미 발매된 컴백 타이틀 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ATBO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또 한번 케이콘 재팬 행사에 초대받아 ‘K팝 루키’ 자격으로 2년 연속 무대를 꾸미게 됐다. 오는 18일 새 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발매를 앞둔 ATBO는 국내 컴백에 5일 앞서 케이콘 무대에서 타이틀 곡 ‘넥스트 투 미’를 전격 첫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ATBO는 오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더 비기닝: 비상’과 신곡 ‘넥스트 투 미’를 발표하고 7개월 만의 컴백에 나선다.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겠다는 ATBO의 다짐과 포부가 담긴 신곡 ‘넥스트 투 미’는 그 동안 ATBO가 선보인 강렬한 음악 색과는 차별화된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펑펑 울어”, 서장훈 김선영에게 무슨 잘못을…난리 (미우새)
- 경기 직후 쓰러진 권투선수, 끝내 사망…22세, 꽃다운 나이
- 뉴진스 다니엘=‘인어공주’ 더빙판 에리얼…발음 문제 ‘심각’ (종합)[DA:이슈]
- ‘방송용 가족’ 김승현家, 예비 며느리까지 동원해 또 여행 예능 (걸환장)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