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홍콩댁? ♥남편 덕에 안 외로워..늘 내 삶을 응원하고 지지"(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강수정이 남편 사랑만으로 홍콩 생활이 외롭지 않음을 고백했다.
12일 방송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홍콩댁 미식가 강수정의 맛투어가 공개됐다.
강수정은 홍콩의 연남동으로 불리는 완차이를 찾아 자신의 최애 찐맛집을 소개했다.
강수정은 "이 식당도 남편과 제일 처음 온 곳이다. 모든 맛집을 처음 방문할 때는 꼭 남편과 온다. 남편은 맛집을 제일 먼저 자기랑 오지 않으면 서운해 한다"라며 여전히 달달한 부부애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방송인 강수정이 남편 사랑만으로 홍콩 생활이 외롭지 않음을 고백했다.
12일 방송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홍콩댁 미식가 강수정의 맛투어가 공개됐다. 강수정은 홍콩의 연남동으로 불리는 완차이를 찾아 자신의 최애 찐맛집을 소개했다.
최근 홍콩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서구룡 아트파크를 찾은 강수정은 탁 트인 빅토리아 하버뷰를 즐기면서 "저기 건너편 고층 건물이 제 전 신혼집이었다"고 공개했다.
강수정은 완차이 지역의 한 타이 음식점을 소개하면서 "제 최애 찐맛집이다. 미슐랭 4년 연속 채택된 유명한 식당이다. 오픈런을 안하면 웨이팅 시간이 오래 걸리는 집"이라고 밝혔다.
강수정은 특이한 주황색 밀크티부터 먹어보면서 "진짜 맛있다"며 이어진 음식들도 원조 파워블로그 출신답게 실감나게 표현�다. 익명으로 '푸드파이터'라는 파워 블로그를 5년간 운영했던 강수정은 "남편 덕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됐다. 작은 카메라로 먹는 걸 기록하는 걸 즐겼는데 어느날 남편이 좋은 카메라를 사주면서 좋아하는 일을 해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강수정의 블로그는 당시 299만이 넘는 방문자를 기록하며 '원조 맛집 인플루언서'로 활약했다.
강수정은 "이 식당도 남편과 제일 처음 온 곳이다. 모든 맛집을 처음 방문할 때는 꼭 남편과 온다. 남편은 맛집을 제일 먼저 자기랑 오지 않으면 서운해 한다"라며 여전히 달달한 부부애를 전했다. 또 "사람들은 내가 결혼 후 홍콩으로 와서 외롭지 않느냐고 묻는데 나는 외로울 틈이 없었던 것 같다. 늘 남편은 제가 하는 일을 지지해주는 사람이다. 제가 일을 하고 전화하면 일을 좋아하는 니가 너무 멋지다고 말해준다. 저의 삶을 인정해주고 응원해 주는 모습이 진짜 남자다 이런 느낌이다"라며 세심한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박수홍과 류수영 역시 강수정에게 "정말 결혼 잘하셨다. 멋진 분이다"라며 감탄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