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학연X한소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조선변호사)[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변호사' 차학연과 한소은 사이에 애틋함이 폭발한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극본 최진영·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3회에서는 유지선(차학연 분)과 강은수(한소은 분)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주고받으며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먼저 오늘(12일) 13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지선과 은수가 진지한 분위기 속 마주하고 있는가 하면, 넋이 나간 듯한 지선을 눈물로 위로하는 은수의 모습도 엿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변호사’ 차학연과 한소은 사이에 애틋함이 폭발한다.
MBC 금토드라마 ‘조선변호사’(연출 김승호, 이한준·극본 최진영·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 원콘텐츠) 13회에서는 유지선(차학연 분)과 강은수(한소은 분)가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주고받으며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먼저 오늘(12일) 13회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에는 지선과 은수가 진지한 분위기 속 마주하고 있는가 하면, 넋이 나간 듯한 지선을 눈물로 위로하는 은수의 모습도 엿보인다.
공개된 스틸만으로도 두 사람에게 얽힌 사연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지선과 은수는 서로에 대해 몰랐던 진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이게 된다.
은수가 그동안 감춰왔던 비밀을 알게 된 지선은 혼란에 빠지고, 이내 그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전하며 북받치는 감정을 드러낸다.
게다가 은수에게 도성을 떠날 것을 제안하기까지 하게 된다. 은수는 그런 지선의 모습을 보며 눈물샘이 폭발, 그에 대한 감정이 더욱 짙어져만 간다.
또한 은수는 지선을 통해 유제세(천호진 분)에 대한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된 뒤 분노와 자괴감에 눈물을 왈칵 쏟아낸다고 해 이날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전속계약 해지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 공개한 김여정 ″대가 치를 것″…열흘 째 전파 교란
- 곳곳 한파주의보, 강원 산간 눈…내일 아침 서울 -2도 '초겨울'
- '한국만 왜' 올해 환율·증시 주요국 중 가장 많이 떨어져
- 중국 대학생 '묻지마 흉기난동' 25명 사상…″악의적 임금 체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