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강수정, 홍콩 맛집 공개 "남편과 왔던 곳"[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강수정이 남편과 처음 갔던 홍콩 맛집을 소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홍콩에서 살고 있는 강수정이 단골 맛집을 소개했다.
강수정은 "여기는 너무 핫해서 오픈런 해야지만 먹을 수 있다. 홍콩은 국제도시라서 전 세계의 요리들이 다 들어와있다"라고 설명했다.
강수정은 "사람들이 홍콩 시집와서 외로울 거라고 했는데 전혀 외롭지 않다"고 말해 달달함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홍콩에서 살고 있는 강수정이 단골 맛집을 소개했다.
이날 강수정은 태국 음식 전문점에 들어갔다. 강수정은 "여기는 너무 핫해서 오픈런 해야지만 먹을 수 있다. 홍콩은 국제도시라서 전 세계의 요리들이 다 들어와있다"라고 설명했다.
강수정은 밀크티와 태국식 소고기 국수를 주문했다. 강수정은 "한국 사람은 국물 먼저"라며 소고기 국수 국물을 한입 먹었다. 강수정은 "나 어제 술도 안 마셨는데 왜 속이 풀리는 느낌이 들지?"라며 만족했다. 강수정은 "이게 선지를 넣어서 굉장히 깊다. 여기는 한국과 다르게 선지를 국물에 녹여낸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강수정은 "이 식당을 남편과 처음 왔었다"고 전했다. 강수정은 "사람들이 홍콩 시집와서 외로울 거라고 했는데 전혀 외롭지 않다"고 말해 달달함을 안겼다.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석PD "1억 4천 편집실서 떠난 사람 多"..'530만 유튜브' 적자 고민[침착맨][종합] - 스타뉴스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