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고은찬 숏컷 하고파, ‘지락실2’ 핑계로 회사 설득” 나영석 부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의 숏컷 열망에 나영석이 부담감을 느꼈다.
이날 나영석은 토롱이를 잡으러 겨울왕국 핀란드로 가기 위해선 멤버들도 '드라마 왕국' 속 배역으로 변신을 해야 한다며 그 중 하나로 '커피 프린스 1호점'을 발표했다.
안유진은 "예쁘겠다"는 멤버들의 뜨거운 반응에 돌연 "이걸 핑계로 우리 회사를 설득하는 것"이라고 말해 나영석을 부담스럽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이브 안유진의 숏컷 열망에 나영석이 부담감을 느꼈다.
5월 12일 첫 방송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 1회에서는 시즌 2 편성 확정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멤버들이 소화해야 할 새로운 멀티버스가 발표됐다.
이날 나영석은 토롱이를 잡으러 겨울왕국 핀란드로 가기 위해선 멤버들도 '드라마 왕국' 속 배역으로 변신을 해야 한다며 그 중 하나로 '커피 프린스 1호점'을 발표했다.
이를 듣자마자 안유진은 "나 진짜 좋아해요"라고 고백, "최근에 봤는데 고은찬 님 보고 머리 자르고 싶어졌다"고 밝혔다. 안유진은 "예쁘겠다"는 멤버들의 뜨거운 반응에 돌연 "이걸 핑계로 우리 회사를 설득하는 것"이라고 말해 나영석을 부담스럽게 만들었다.
당시는 아이브 정규 1집 뮤비 촬영을 앞둔 상황. 안유진은 '무조건 자를 수밖에 없다(고 하는 거다). 오우 좋아. 너무 자르고 싶다"고 맑은 광기의 눈을 보여줬고 나영석은 "저희 때문에 아이브의 활동이… 그 정도로 책임지고 싶지 않다"며 "이 친구는 저희 프로를 통해 자기가 하고 싶은 걸 하려고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한혜진 “2년 전 남편 죽음,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 기막혀” (라이프)[어제TV]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