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덕포차 엑기스] ‘살찐 대통령’...“윤석열, 대통령으로서 절대 해선 안 될 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 10일, 취임 1주년을 맞은 윤석열 대통령! 저희 〈공덕포차〉에서 지난 윤석열 정부 1년 성적표를 매겨봤는데요.
우리의 김작자(김성회 정치연구소 씽크와이 소장)는 "100점 만점에 0점"이라고 점수를 매겼고, 우리의 장깨비(장성철 공론센터 소장)는 "좋은 점수를 줄 수는 없다"며 "지난 1년 동안 윤 대통령이 한 발언 중에 대통령으로서 절대 해선 안 될 발언이 있었다."라고 했는데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10일, 취임 1주년을 맞은 윤석열 대통령! 저희 〈공덕포차〉에서 지난 윤석열 정부 1년 성적표를 매겨봤는데요. 우리의 김작자(김성회 정치연구소 씽크와이 소장)는 “100점 만점에 0점”이라고 점수를 매겼고, 우리의 장깨비(장성철 공론센터 소장)는 “좋은 점수를 줄 수는 없다”며 “지난 1년 동안 윤 대통령이 한 발언 중에 대통령으로서 절대 해선 안 될 발언이 있었다.”라고 했는데요. 〈공덕포차〉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제작진
책임 프로듀서 : 이경주
프로듀서 : 김도성
작가 : 박연신
행정: 김양임
타이틀 : 문석진
기술: 박성영
음향 : 장지남
카메라 : 권영진 장승호 박경원
자막그래픽디자인: 김수경
연출 : 정주용 이규호 김현정 임여경 (graceyyk0826@hani.co.kr)
제작: 한겨레TV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물대포 없어 집회 난장판? 경찰 이어 여당도 ‘퇴행 난장판’
- “대통령실에 개 푼다” 육견협회 집회, 법원이 ‘동물 학대’ 제동
- 우리 국회에 ‘오염수 맑은물’ 교수 초청한 국힘…“10리터 마시겠다”
- “도로시 구두는 누가 훔쳤나?” 18년 만에 범인을 잡았다
- 후쿠시마 오염수 시찰단 21일 출국…‘들러리’ 우려 씻을까
- 현대차·기아, 원가 아끼려다 도둑 맞고 집단소송에 2억달러 물려
- 검찰 수사권만 강화한다고 마약 청정국 됩니까?
- 홍라희 128%·이부진 232%…삼성가 모녀, 3년새 주식 대박
- “K팝 수도는 서울 송파구”…덕질 고인물 공무원의 ‘덕업일치’
- 불교계도 내일 ‘윤석열 퇴진’ 시국법회…“검사정권에 죽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