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주현미, 여의도 만둣국 맛 ‘감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주현미가 남편 임동신과 비밀 연애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200회를 맞아 주현미와 함께 봄나들이의 맛을 찾아 여의도로 떠난다.
주현미의 '원픽' 만둣국과 식객이 사랑하게 된 정성 가득한 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트로트 여제 주현미와 함께하는 200회 특집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들이의 맛! 여의도 소풍 밥상' 편은 5월 12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주현미가 남편 임동신과 비밀 연애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200회를 맞아 주현미와 함께 봄나들이의 맛을 찾아 여의도로 떠난다.
변함없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한 주현미는 드라마 같은 데뷔 스토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렇게 주현미가 잠시 일탈하듯 녹음한 앨범은 트로트 전설의 시작인 ‘쌍쌍파티’(1984)였고, 이후 약사에서 가수로 ‘제2의 삶’을 시작, ‘비 내리는 영동교’와 ‘신사동 그 사람’ 등 무수한 히트곡을 남기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연이은 히트곡으로 인기 가도를 달리던 주현미는 28세에 ‘깜짝 결혼 발표’로 대중을 놀라게 했는데, 그녀의 마음을 훔친 주인공은 ‘조용필 밴드’의 기타리스트 임동신이었다.
조용필, 이주일, 인순이, 나미 등 당대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미주 순회공연 중 사랑이 싹트기 시작한 두 사람.
이들의 숙제는 “조용필 선배님께 들키지 않는 것”이었다고 전했다. 레전드와 레전드의 만남, 뮤지션 부부의 비밀 연애 스토리가 전해진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 누린내에 민감해 고깃국을 못 먹는 주현미가 유일하게 먹는 만둣국 집을 방문한다. 이 집의 만두는 주인장이 만두소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따로 간을 해서 넣는 등 정성이 듬뿍 담겨있다.
살코기로만 우려낸 육수는 깔끔하고 싶은 맛을 자랑한다. 주현미의 ‘원픽’ 만둣국과 식객이 사랑하게 된 정성 가득한 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트로트 여제 주현미와 함께하는 200회 특집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나들이의 맛! 여의도 소풍 밥상’ 편은 5월 12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어리더 김현지, 청순+섹시 포차 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김희정, 수영복 자태 뽐낸 ‘핫걸’ [똑똑SNS] - MK스포츠
- ‘욕설 논란’ 캡, 틴탑 탈퇴→소속사 전속계약 해지 (종합) - MK스포츠
- 유아인, 경찰 출석 조사 불출석 “취재진 많아” - MK스포츠
- 손흥민 세계 최고 레프트윙…음바페는 전체 1위 - MK스포츠
- ‘0-6→4-6→9-6’ 韓 야구 약속의 8회, 도쿄돔 희망 살렸다! ‘박성한 역전 2타점 3루타’ 류중일호
- ‘겐다 쐐기포+철벽 투수진’ 일본, 대만 꺾고 국제대회 22연승 질주…B조 단독 선두 등극 [프리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
- ‘한국계 3세-박찬호 닮은꼴’ 화이트, SSG 유니폼 입는다…“어머니 나라서 꼭 선수 생활 하고
- “마이크 타이슨 경기, 보다가 껐어” 농구 레전드 매직 존슨의 한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