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20일 자체 쇼케이스서 신작 5종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이즈게임즈는 오는 20일 '넷이즈 커넥트 2023'을 통해 신작 게임 5종 공개 등 19종의 게임 소식을 발표한다고 12일 밝혔다. '넷이즈 커넥트'는 넷이즈게임즈가 자체 게임 관련 새로운 정보를 발표하는 연례 쇼케이스 행사다.
이번 넷이즈 커넥트 2023은 21일 오전 2시30분(국내 시각) 넷이즈게임즈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트위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어와 일본어로 생중계된다. 영어 라이브 이벤트에서는 총 19종, 일본 라이브 이벤트에서는 총 20종의 게임 관련 소식이 공개될 예정이다. 넷이즈의 글로벌 e스포츠 전략 발표도 함께 발표된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저스티스',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 모바일', '로스트 라이트' 등 대작 타이틀 소식도 공개된다.
네싱즈 이선 왕(Ethan Wang) 부사장은 "넷이즈게임즈의 최신 소식을 전 세계 게이머들과 공유하게 돼 매우 설렌다"며, "넷이즈 커넥트 2023이 전 세계 게이머들의 주목을 한 눈에 받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넷이즈 커넥트 202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