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르세라핌, 세븐틴 제치고 1위 "피어나 고마워요" [★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뱅크'에서 걸그룹 르세라핌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건넸다.
12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5월 2주 1위를 차지했다.
르세라핌은 세븐틴 '손오공'을 꺾고 'UNFORGIVEN(언포기븐)'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5월 2주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르세라핌의 'UNFORGIVEN(언포기븐)'의 무대가 공개됐다. 르세라핌은 빠르고 강렬한 비트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가사에는 '자신의 길을 걸어가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이후 르세라핌은 세븐틴과 나란히 1위 후보에 올랐다. 르세라핌은 세븐틴 '손오공'을 꺾고 'UNFORGIVEN(언포기븐)'로 1위를 차지했다. 르세라핌 은채는 "제가 은행장으로써 트로피를 넘겨주는 게 이번 활동 목표이자 소원이었는데 피어나 여러분 진짜 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정규앨범 신경 써주신 식구분들 저희 무대 예뻐해 주시는 '뮤직뱅크' 식구분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파는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스파이시(Spicy)'로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이날 에스파는 강렬한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비트가 돋보이는 댄스곡 '스파이시'로 이목을 끌었다. 에스파는 손가락으로 소스를 찍어 먹는 퍼포먼스로 재미를 더했다. 가사에는 자유분방한 에스파의 매력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보컬과 발랄한 에너지를 뽐냈다. 에스파는 당당하고 화려한 매력이 돋보이는 안무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곡에서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부드러운 보컬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디야, 에스파, 에이머스, BAE173, EPEX, 아이칠린, 르세라핌, Xdinary Heroes, 블리처스, 비투비, 예빈나다, 원어스, 이무진이 출연했다.
이빛나리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라미란, 위암 4기 판정 '충격'..子에 냉정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남주 남편' 김승우, '전처' 이미연 내게 추천" 김광수 또 폭로 터졌다 [가보자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