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5월 둘째주 1위 르세라핌 ‘UNFORGIVEN’..“피어나 고마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뱅크' 5월 둘째주 1위는 르세라핌의 'UNFORGIVEN'이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세븐틴과 르세라핌이 5월 둘째주 1위 후보로 올랐다.
1위 트로피는 르세라핌에게 향했다.
먼저 르세라핌 은채는 "제가 은행장으로서 트로피를 넘겨주는 게 제 이번 활동을 소원이었는데요/ 소원을 이뤄줄 수 있게 도와주신 피어나 여러분, 진짜 너무 고맙고 사랑하고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뮤직뱅크’ 5월 둘째주 1위는 르세라핌의 ‘UNFORGIVEN’이 차지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세븐틴과 르세라핌이 5월 둘째주 1위 후보로 올랐다. 1위 트로피는 르세라핌에게 향했다.
먼저 르세라핌 은채는 “제가 은행장으로서 트로피를 넘겨주는 게 제 이번 활동을 소원이었는데요/ 소원을 이뤄줄 수 있게 도와주신 피어나 여러분, 진짜 너무 고맙고 사랑하고요”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은채는 “정규 앨범 너무 신경써주신 소성진 대표님, 방시혁 피디님 비롯한 쏘스뮤직 식구분들 헤메스 선생님들, 저희 무대 너무 예쁘게 꾸며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뮤직뱅크’ 식구분들 너무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르세라핌 카즈하가 1위 공약으로 “포인트 안무에 하트를 넣어서 귀엽게 선보이겠다”고 밝힌 만큼, 멤버들은 귀여운 안무로 앵콜 무대를 준비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원어스, 이무진 에스파 등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으며, ADYA, AIMERS, BAE173, EPEX(이펙스), ICHILLIN'(아이칠린),LE SSERAFIM, Xdinary Heroes, 블리처스, 비투비, 예빈나다 등이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