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속옷+타투 보이는 과감 시스루‥흑발하니 더 섹시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과감한 시스루 의상도 당당하게 소화했다.
현아는 지난 5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현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현장 관객들이 올린 영상과 사진 등도 공유했다.
현아는 능숙하게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가 하면, 과감한 웨이브와 섹시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현아가 과감한 시스루 의상도 당당하게 소화했다.
현아는 지난 5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대학 축제 행사에 참여한 현아의 대기실 풍경이 담겼다. 검은색 짧은 미니스커트에 속살이 보이는 검은색 시스루 의상을 입은 현아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미모를 인증했다.
누리꾼들은 “라이브 듣고 오늘 행복했다”, “오늘 너무 예뻤어요”, “검은 머리 정말 좋네요”, “현아가 현아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현아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현장 관객들이 올린 영상과 사진 등도 공유했다. 현아는 능숙하게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가 하면, 과감한 웨이브와 섹시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케 했다. 경호원들의 도움을 받아 객석에 내려가 관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모습도 보였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1월 던과 6년간의 공개 열애를 끝내고 결별을 발표했다.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한혜진 “2년 전 남편 죽음,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 기막혀” (라이프)[어제TV]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