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 울주 남부노인복지관에 ‘이동 孝드림’ 후원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12일 울산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오월愛 향기 담아, 감사해孝' 행사에 조석진 본부장이 참석해 이동 孝드림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장은 "효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좋은 시간이 됐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새울본부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12일 울산 울주군 남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오월愛 향기 담아, 감사해孝’ 행사에 조석진 본부장이 참석해 이동 孝드림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칼림바 공연 등 다양한 축하공연과 점술체험·한방진료·목공예 체험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하며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물했다.
조석진 새울원자력본부장은 “효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좋은 시간이 됐다”며 “지역 어르신들이 새울본부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역 상생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새울본부는 지난 10일에도 울주군 서부노인복지관에서 열린 행사에 참여해 후원금 전달과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 이효리, 레전드 시절 부활 예고?...라이머와 댄스 연습 공개
- “남친 있냐” 강남서 헌팅 거절당하자 ‘퍽’ 주먹질…피해 여성 전치6주
- 아이유 표절의혹 고발건의 의아한 점…소속사, “고발인에 응분 책임 물을 것”
- [영상] 6차선도로 가로주행 자전거와 접촉…“대인 접수 맞나요”
- 최화정, 40억대 성수동 아파트로 이사한 까닭은?
- “초등생 도둑과 달랐다”…키오스크 30번 ‘톡톡’ 무인점포 양심 어린이 훈훈
- ‘코리안특급’ 저격한 오재원 “하루동안 회초리 맞았다”
- “2살 딸, 어린이집 탈출해 4차선 도로서 발견” 부모 가슴은 ‘철렁’
- “女 엉덩이 골이…” 단톡방에 불촬물 올린 男, 강남구 청원경찰이었다
- "성관계·대변 먹으라 강요" 계모 충격 학대 뒤늦게 고발한 3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