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전국농협공판장협의회 정기총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성희(앞줄 왼쪽 여섯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2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열린 '2023 전국농협공판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우성태(다섯번째)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강복원(일곱번째) 전국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장 등 조합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는 지난해 공판사업 총 사업량 4조 7천억 원 달성에 기여한 우수농협 시상식을 열고 '2022년 농산물 공판사업 유공'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이성희(앞줄 왼쪽 여섯번째) 농협중앙회장이 12일 서울 중구 농협 본관에서 열린 '2023 전국농협공판장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우성태(다섯번째)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강복원(일곱번째) 전국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장 등 조합장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농협공판장운영협의회는 지난해 공판사업 총 사업량 4조 7천억 원 달성에 기여한 우수농협 시상식을 열고 ‘2022년 농산물 공판사업 유공’ 공로패를 수여했다.
농산물 공판사업 유공농협으로는 ▲ 대전 대전원예농협(조합장 이윤천) ▲ 경남 부경원예농협(조합장 최성환) ▲ 경기 안양원예농협(조합장 박제봉) ▲ 경북 영천농협(조합장 성영근) ▲ 전북 전주원예농협(조합장 양승엽) ▲ 제주 제주시농협(조합장 고봉주) 총 6곳이 선정됐다.
농협은 정기총회에서 논의된 안건을 토대로 향후 농산물 온라인 판매 확대 등 유통구조 개선을 위해 공판장 지원 및 제도 개선을 적극 추진하며 농산물 유통환경 변화에 선제 대응할 방침이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공판사업은 농업인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농산물 가격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농협 농산물 유통 네트워크의 근간”이라며 “농협이 엄선한 안전하고 신선한 고품질 농산물을 안정적으로 유통함으로써 농업인 실익 제고 및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며 농협 공판사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농협)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녀에게 아파트 물려주고 싶은데, 세금 폭탄 두렵다면?[복덕방기자들]
- (영상)리튬 가격 오른다…앨버말·리벤트 ‘사라’
- '추미애 불륜설' 퍼뜨린 박근혜 제부 신동욱, 1심서 실형
- '승무원 룩북녀' 저격한 유튜버 '구제역'…法 "모욕죄 유죄"
- “마트서 춤추고 생방송…민폐 유튜버들, 어떻게 하죠?”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내 아내랑 불륜을?"…경로당서 둔기 휘두른 80대 할아버지
- '샘 해밍턴♥' 유미의 아침등교 전쟁에 누리꾼 “대단하다”
- ‘도시횟집’ 일일 알바생 다현의 미모에 손님 '입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