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대신 '밤의공원' 올인" 최정훈, 김창완→이동휘 지원사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케줄 올인'을 선언한 최정훈이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가수 김창완, 장기하, 박정현, 미노이,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다.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밤의 공원' 첫 시작을 함께한다.
배우 이동휘는 첫 배우 게스트로 '밤의 공원'을 찾아 잔나비의 공식 MD를 깨알 인증하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스케줄 올인'을 선언한 최정훈이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는 가수 김창완, 장기하, 박정현, 미노이, 배우 이동휘가 출연한다.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레전드 아티스트들이 '밤의 공원' 첫 시작을 함께한다. 먼저 김창완이 1992년 '노영심의 작은 음악회'를 시작으로 KBS 심야 뮤직 토크쇼의 30년 명맥을 함께 이어온 게스트로 존재감을 드러낸다. 담백한 통기타 멜로디와 청아한 휘파람, 실력과 관록이 깃든 무대가 연신 감동을 일으켰다는 후문.
노래하는 음유시인 장기하도 함께 자리해 세대를 뛰어넘는 음악 토크를 이어간다. 서로를 향한 무한한 존경과 애정이 '밤의 공원'에 훈훈한 공기를 더했다고.
배우 이동휘는 첫 배우 게스트로 '밤의 공원'을 찾아 잔나비의 공식 MD를 깨알 인증하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낸다. 노래방 18번으로 주저 없이 잔나비의 '주저하는 연인들을 위해'를 꼽은 이동휘의 수준급 라이브가 최정훈은 물론 현장을 감격케 했다는 전언.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은 박정현은 '밤의 공원'으로 최정훈과 정동환의 특별한 버스킹 인연을 잇는다. 박정현 복사기로 완벽 변신한 미노이 또한 '밤의 공원'을 찾아 세대 대통합의 현장을 선보인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