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이무진의 파격 무대…'K-909'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K-909'가 아이돌 에스파부터 싱어송라이터 이무진까지 다채로운 케이팝 대세들을 아우르는 스펙터클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4시4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K-909' 13회에서는 걸그룹 에스파와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 무대를 'K-909'에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JTBC 'K-909'가 아이돌 에스파부터 싱어송라이터 이무진까지 다채로운 케이팝 대세들을 아우르는 스펙터클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13일 오후 4시4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K-909' 13회에서는 걸그룹 에스파와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또한 데이식스 멤버 영케이(Young K)와 펜타곤 후이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마련됐으며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와 가수 트라이비의 차별화된 무대도 꾸려진다.
에스파는 세 번째 미니 앨범을 통해 핫하고 알싸한 맛으로 파격 변신해 돌아왔다. 'K-909'에서 컴백 타이틀곡 '스파이시'(Spicy)와 수록곡 '웰컴 투 마이 월드'(Welcome To MY World)를 통해 댄스와 발라드를 두루 오가는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MC 보아와는 '스파이시' 챌린지도 함께한다.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 무대를 'K-909'에서 진행한다. 또한 에드 시런의 원곡 '퍼펙트'(Perfect)를 가창해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영케이와 후이의 특별한 무대와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라이브 무대가 전 세계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케이팝을 다채로운 무대로 재해석하며 글로벌 뮤직쇼에 돌풍을 몰고 온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4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