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창훈이 시원하게 쐈다’ 김천, 직장인 대상 간식 배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홈경기 연계 직장인 대상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은 12일 오후, '직장인 대상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에는 김천상무 권창훈, 김준범이 참석했다.
김천은 지난 4월 19일 전남드래곤즈전 홈경기에서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연계 직장인 명함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김천상무가 홈경기 연계 직장인 대상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은 12일 오후, ‘직장인 대상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에는 김천상무 권창훈, 김준범이 참석했다. 김천은 지난 4월 19일 전남드래곤즈전 홈경기에서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연계 직장인 명함 이벤트를 실시했다. 명함 이벤트에 당첨된 직장을 권창훈, 김준범이 직접 방문해 간식을 전달했다.
당첨된 회사는 김천시 모암동에 위치한 천사통신과 평화동에 위치한 KB증권 김천지점이다. KB증권 김천지점에는 김천 유니폼, MD 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돼있어 찐 팬임을 인증했다.
KB증권 한미정 과장은 “권창훈 선수의 팬으로서 권창훈 선수가 직접 회사로 방문해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렸던 이벤트이다. 회사 내 다른 직원들도 정말 좋아해 뿌듯하다”고 말했다.
권창훈은 “항상 느끼지만 김천 시민들의 축구에 대한 사랑이 큰 것 같다. 오늘도 이렇게 환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전역 전까지 더 많은 팬분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은 2021년 창단 이후 지역 축제 참여, 농촌일손돕기, 교통지도 캠페인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구단으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알 진심이야? 차세대 축구 황제+英 슈퍼스타 합류 ‘미친 스쿼드’
- 레알 제안 수락! 英 슈퍼스타 합류...‘새로운 중원 장악 시대 도래’
- “SON 이적 큰 손실...케인 없는 건 상상 불가” 토트넘 공격 변화?
- 최악의 타이밍, 최악의 방법...수베로 감독 경질, 팬들이 납득할 수 없는 이유
- 15년 전 그날… 현 2부팀에 1-8로 대패 당했던 맨시티 흑역사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