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성남과 2년 만에 ‘빅뱅’...‘발레트롯’ 정민찬과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FCRK 2019년 이후 2년 만에 성남FC와 만난다.
경남은 오는 14일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3라운드를 치른다.
경남은 이번 양산 홈 이전경기에서 '발레트롯' 정민찬 가수와 함께한다.
경남은 성남과 2019년 이후 다시 맞대결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경남FCRK 2019년 이후 2년 만에 성남FC와 만난다.
경남은 오는 14일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성남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3라운드를 치른다.
경남은 이번 양산 홈 이전경기에서 ‘발레트롯’ 정민찬 가수와 함께한다. 정민찬은 국립발레단 단원 출신으로 작년 12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발레와 트로트를 접목해 ‘발레트롯’이라는 이름으로 큰 화제를 모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번 홈경기는 정민찬의 축하공연과 함께 그라운드에서 진행되는 우리의 드리블, 얼굴 페인팅 및 풍선 포토존, 맥주 마시기 챌린지 등 다양한 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은 성남과 2019년 이후 다시 맞대결을 펼친다. 올시즌 K리그2에 돌아온 성남FC를 상대로 승리에 나선다.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주춤했던 기세를 양산에서 다시 끌어올려 확실한 선두권 자리를 굳히겠다는 각오다.
설기현 감독은 “계속된 경기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모재현의 첫 골과 함께 선수들이 열심히 해줘서 좋은 결과를 얻었다. 다음 성남전에는 승리를 위해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경기 승리를 위한 의지를 보였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토익 905점’ 장도연 “시사·교양하는 이유? 이미지 세탁하려고”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탁재훈, 2022 미스코리아 선 母 외모에 감탄 “딸이 더 못생겼네”(노빠꾸탁재훈)
- 오재원의 박찬호 저격, 바람직한 현상이다
- 구혜선 “사람을 믿기 어려워”...솔직히 밝힌 그 이유
- ‘다이어트 선언’ 손담비, 늘씬한 각선미의 비결은...?
- 이지혜, 뜻밖의 뇌섹녀 이력 “시험 봐서 고등학교 진학..공부 잘했는데 자퇴”(‘밉지않은관종
- ‘신혼 8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허니문서 부부싸움 폭발 “이럴려고 결혼했나”(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