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 저격’ 오재원, 해명에도 불구하고 소속사 계약 해지 · 해설 배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티비 해설위원 오재원과 그의 소속사가 계약을 해지했다.
12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오재원이 소속된 피크팩토리 측은 "오재원과 계약이 해지됐다"고 알렸다.
최근 오재원은 "저는 박찬호를 너무 싫어한다. 이 분은 전 국민이 그를 응원했던 마음의 감사함을 모르는 것 같다. 해설하며 바보 만든 선수가 많은데 그것에 대한 책임은 진 적이 없다"라며 말했다.
그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그는 KBO리그 해설에서도 배제됐고 소속사와 계약도 해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스포티비 해설위원 오재원과 그의 소속사가 계약을 해지했다.
12일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오재원이 소속된 피크팩토리 측은 “오재원과 계약이 해지됐다”고 알렸다.
최근 오재원은 “저는 박찬호를 너무 싫어한다. 이 분은 전 국민이 그를 응원했던 마음의 감사함을 모르는 것 같다. 해설하며 바보 만든 선수가 많은데 그것에 대한 책임은 진 적이 없다”라며 말했다.
이로 인해 논란의 중심이 된 그는 “이런 대선배가 공개적인 비난 대신 따로 조언을 해줬다면 하는 견해다. 말을 하기 전 더욱 신중하게 하겠다”는 사과의 뜻을 밝혔다.
그러나 후폭풍은 거셌다. 그의 사과에도 불구하고 그는 KBO리그 해설에서도 배제됐고 소속사와 계약도 해지됐다.
한편, 12일부터 문학구장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 한화 이글스의 3연전은 오재원 대신 이대형과 이성우 위원이 해설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토익 905점’ 장도연 “시사·교양하는 이유? 이미지 세탁하려고”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탁재훈, 2022 미스코리아 선 母 외모에 감탄 “딸이 더 못생겼네”(노빠꾸탁재훈)
- 오재원의 대선배 저격, 박찬호 대인배 대응할까[최익성의 정면돌파]
- 구혜선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에서 만난 사람들 너무 달라.. 사람을 믿기 어려워”
- ‘다이어트 선언’ 손담비, 늘씬한 각선미의 비결은...?
- 이지혜, 뜻밖의 뇌섹녀 이력 “시험 봐서 고등학교 진학..공부 잘했는데 자퇴”(‘밉지않은관종
- ‘신혼 8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허니문서 부부싸움 폭발 “이럴려고 결혼했나”(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