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정태우 母, ‘인간극장’ 방불케 한 무한 희생... 삼 남매 향한 외사랑의 끝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배우 정태우 어머니 오혜경의 네버엔딩 부엌살이가 공개된다.
이날 하나부터 열까지 손이 가는 삼 남매 챙기기에 분주한 오여사의 일상이 담긴다.
여기에 엄마, 아빠 생일만 알고 할머니 생일은 모르는 손자들까지 오여사를 섭섭하게 한다고.
자식들을 향한 오여사의 외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오는 13일 오후 9시 25분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배우 정태우 어머니 오혜경의 네버엔딩 부엌살이가 공개된다.
이날 하나부터 열까지 손이 가는 삼 남매 챙기기에 분주한 오여사의 일상이 담긴다. 습관처럼 남겨 보는 잔소리에도 가족들의 생일이 몰려 함께 식사를 하자는 말에도 묵묵부답인 삼 남매. 여기에 엄마, 아빠 생일만 알고 할머니 생일은 모르는 손자들까지 오여사를 섭섭하게 한다고.
특히 다 같이 식사를 하기로 한 주말에 시간이 맞지 않아 결국 따로따로 방문한 자식들을 위해 오여사는 무려 네 번의 밥상을 준비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삼 남매가 좋아하는 반찬들로 차려낸 맞춤형 밥상부터 무한 설거지 굴레에 이르기까지 ‘인간극장’을 방불케 하는 어머니의 희생이 시청자들의 가슴 찡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자식들을 향한 오여사의 외사랑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오는 13일 오후 9시 25분 ‘살림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효주 기자 hhz@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