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19~21일 SSG전 '부산 시리즈' 개최 배우 김홍파 시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9일부터 사직구장에서 SSG 랜더스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롯데 구단은 해당 3연전을 '부산 시리즈'로 지정, 관련 행사를 준비한다.
롯데 선수단은 부산 시리즈 동안 연고지 부산시를 상징하는 동백 유니폼을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선다.
3연전 둘째 날인 20일은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부산 페스티벌'로 진행되고 당일 입장하는 모든 관중에게 보급형 동백 유니폼(M/XL)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는 오는 19일부터 사직구장에서 SSG 랜더스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롯데 구단은 해당 3연전을 '부산 시리즈'로 지정, 관련 행사를 준비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부산 페스티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유행) 선언 뒤 열리지 않다가 3년 만에 재개되는 행사다. 지난 2017시즌 '팬 사랑 페스티벌'로 첫 선을 보인 이후 많은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구단의 대표적인 팬 이벤트다.
롯데 선수단은 부산 시리즈 동안 연고지 부산시를 상징하는 동백 유니폼을 착용하고 그라운드로 나선다. 3연전 둘째 날인 20일은 '클라우드와 함께하는 부산 페스티벌'로 진행되고 당일 입장하는 모든 관중에게 보급형 동백 유니폼(M/XL)을 선착순 제공한다.
단 특정 사이즈 소진 시 남은 사이즈만 수령이 가능하다. 이날은 평소와 견줘 한 시간 앞 당긴 오후 2시부터 입장게이트를 개방한다.
구단은 "부산 시리즈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됐다"고 소개했다. 19일은 티켓 예매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선수단 팬 사인회를 진행하고, 어린이 치어리더 공연도 경기 전 응원단상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APP에서 확인 가능하다.
20일에는 경기 종료 후 사직구장 만의 이벤트인 중 하나인 사직 올나잇이 '사직 FAN나잇'으로 진행된다. 구단은 "이날 사직구장을 방문한 팬들 만을 위한 특별 플레이리스트가 울려 퍼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DJ '아스터'의 응원가 믹싱과 그룹 '노라조' 출신 가수 이혁 씨가 '질풍가도' 공연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 시리즈를 맞이한 시구 행사도 펼쳐진다. 19일에는 열성적인 구단 응원 문화에 매료되어 팬이 된 가수 '카더가든'이 애국가 제창과 시구를 맡는다.
20일에는 드라마 '카지노', '낭만닥터 김사부2' 등과 다수의 영화에 출연한 배우 김흥파 씨가 시구를 맡는다. 그는 KBO리그 출범 원년(1982년)부터 롯데팬으로 잘 알려졌다.
19, 21일 경기는 12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20일 경기는 지난 9일부터 미리 오픈됐다. 해당 3경기는 구단 공식 APP또는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야 어디든 OK' 박승욱 롯데 9연승 수비에서 뒷받침
- 롯데, 3년 만에 부산 페스티벌 재개 20일 SSG전 개최
- '오페라의 유령' 부산 공연 기념 배우 손지수, 9일 롯데-두산전 시구
- 롯데 김진욱, 팀 자체 4월 월간 MVP 선정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