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아일랜드’ MV 티저 공개...꿈 향한 비상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아일랜드(ISLAND)'로 꿈을 향한 비상을 시작한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1일과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11일과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미니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두 편을 차례로 공개했다.
‘아일랜드’ 뮤직비디오는 어느 미지의 작은 우주 행성에 살고 있던 더윈드 일곱 멤버들이 새로운 섬을 찾아 탐험하는 위대한 여정을 담는다. 두 편의 티저 영상에서는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설렘이 느껴진다. 더윈드가 꿈꾸는 섬의 정체도 ‘아일랜드’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화사한 색감의 배경 속 더윈드의 찬란한 비주얼이 절로 기분 좋은 힐링을 선사한다. 팀워크를 실감할 수 있는 퍼포먼스 합 역시 보는 이들의 청춘을 상기시킨다.
파워풀한 드럼 비트, 감성적인 코드, 그루비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아일랜드’는 꿈을 향해 비상하는 소년들의 힘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더윈드는 지난 주말 서울 롯데월드 단독 공연에서 첫 무대를 공개하며 독보적인 유스틴(YOUTH+TEEN) 콘셉트로 K팝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도 더윈드의 청정한 분위기와 청량한 에너지를 온전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윈드가 더 많은 무대와 콘텐츠에서 어떤 ‘아일랜드’ 탐험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더윈드의 데뷔 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와 타이틀곡 ‘아일랜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