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유선호 조업 배웅 제안에 문세윤 충격 발언 '가족 결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막내 유선호가 조업부터 일몰 퇴근까지 첫 경험을 한다.
오는 14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새로운 불운의 사나이 유선호가 조업부터 일몰 퇴근까지 끝나지 않는 벌칙 현장의 수행 모습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1박 2일' 막내 유선호가 조업부터 일몰 퇴근까지 첫 경험을 한다.
오는 14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새로운 불운의 사나이 유선호가 조업부터 일몰 퇴근까지 끝나지 않는 벌칙 현장의 수행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유선호는 딘딘과 벌칙을 두고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고, 딘딘은 야야, 일출, 입수를 유선호는 조업과 일몰 퇴근에 당첨 되어 각각 벌칙을 수행해야 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유선호가 '1박 2일'에 합류한 뒤 처음 경험하는 조업, 일몰 퇴근과 딘딘의 야야, 일출, 입수 벌칙을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유선호는 멤버들에게 이제 가족이니 조업 나갈 때 배웅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문세윤과 나인우가 유선호에게 충격적인 발언을 하는 등 가족 결렬(?)의 상황이 벌어진다.
조업 출발 전 유선호는 허탈한 웃음을 짓고,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며 다급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유선호는 힘든 조업이 예상되는 현장에서 예상 못 한 엄청난 그물 규모에 놀라면서도 곧 힘이 넘치는 모습으로 제작진까지 놀리는 여유를 부리며 열혈 조업을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선호는 수행해야 하는 네버엔딩 벌칙 수행에 딘딘과의 영상통화로 서로의 상황을 확인하는 등 찐 형제 같은 티키타카 케미로 폭소를 유발한다고.
불운의 사나이로 거듭난 '1박 2일' 막내 유선호의 조업과 일몰 퇴근 현장은 오는 14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토바이 바로 팔아버렸다"…정동원 논란 後 "아직 반성中, 소속사·가족 집중케어"('연예뒤통령
- 손준호 "♥김소현, 결혼 13년째 민낯 사수…나보다 늦게자고 일찍 일어나" ('라스')[SC리뷰]
- [SC이슈]한혜진, '기안84'와 "살을 맞닿은 적 없다" 철벽!('연예의 참견3')
- [SC이슈]'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에 '프듀101' 출신이? "이것은 재능인가 유전인가"
- [종합]임창정 '손절', 이어지나? '행사 출연 취소'→세븐일레븐, '소주한잔' 재고량만 판매키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