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창훈이 쏜다’ 김천, 직장인 대상 간식 배달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 상무가 홈경기 연계 직장인 대상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 상무는 12일 오후 '직장인 대상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에는 권창훈, 김준범이 참석했다.
김천상무는 지난 4월 19일 전남드래곤즈전 홈경기에서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연계 직장인 명함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김천 상무가 홈경기 연계 직장인 대상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김천 상무는 12일 오후 ‘직장인 대상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간식 배달 사회공헌활동에는 권창훈, 김준범이 참석했다.
김천상무는 지난 4월 19일 전남드래곤즈전 홈경기에서 프로선수단 간식 배달 연계 직장인 명함 이벤트를 실시했다. 명함 이벤트에 당첨된 직장을 권창훈, 김준범이 직접 방문해 간식을 전달했다.
당첨된 회사는 김천시 모암동에 위치한 천사통신과 평화동에 위치한 KB증권 김천지점이다. KB증권 김천지점에는 김천 상무 유니폼, MD 등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돼있어 ‘찐 팬’임을 인증했다.
KB증권 한미정 과장은 “권창훈의 팬으로서 권창훈 선수가 직접 회사로 방문해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렸던 이벤트이다. 회사 내 다른 직원들도 정말 좋아해 뿌듯하다”고 말했다.
권창훈은 “항상 느끼지만 김천 시민들의 축구에 대한 사랑이 큰 것 같다. 오늘도 이렇게 환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전역 전까지 더 많은 팬분들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 상무는 2021년 창단 이후 지역 축제 참여, 농촌일손돕기, 교통지도 캠페인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구단으로 성장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kk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사건’ 신정환 “필리핀에 있던 형이 뎅기열 걸렸다고 하라고..”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토익 905점’ 장도연 “시사·교양하는 이유? 이미지 세탁하려고”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탁재훈, 2022 미스코리아 선 母 외모에 감탄 “딸이 더 못생겼네”(노빠꾸탁재훈)
- 오재원의 대선배 저격, 박찬호 대인배 대응할까[최익성의 정면돌파]
- ‘다이어트 선언’ 손담비, 늘씬한 각선미의 비결은...?
- 이지혜, 뜻밖의 뇌섹녀 이력 “시험 봐서 고등학교 진학..공부 잘했는데 자퇴”(‘밉지않은관종
- ‘신혼 8개월차’ 선우은숙♥유영재, 허니문서 부부싸움 폭발 “이럴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환승이직’ 재재, MBC ‘두시의 데이트’ 새 DJ 낙점... 안영미 · 뮤지 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