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체력 충전 완료, 김포전 승리로 반전 조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체력 충전을 마친 충남아산이 김포전 승리로 반등을 꾀한다.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3라운드 홈 경기에 나선다.
하지만 충남아산은 김포전 필승을 다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체력 충전을 마친 충남아산이 김포전 승리로 반등을 꾀한다.
충남아산은 오는 14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김포FC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13라운드 홈 경기에 나선다.
충남아산의 흐름이 좋지 않다. 최근 3경기 동안 승리하지 못하며 좀처럼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직전 부천전에서 비록 패배했지만 수적 열세에도 불구하고 투쟁력 있는 경기를 보여줬다. 소위 말하는 졌지만 잘 싸우며 다음 경기에서 승리를 기대케 했다.
이제는 승리가 필요하다. 다가오는 주말 김포를 홈으로 불러들여 반등을 꾀하고자 한다. 김포는 현재 K리그2 돌풍의 팀으로 꼽히고 있다. 12라운드를 마친 현재 선두에 위치해 있으며 무엇보다 무패 행진(6승 5무)을 달리고 있어 충남아산에게 쉽지 않은 상대임은 분명하다.
하지만 충남아산은 김포전 필승을 다짐한다. 12라운드 휴식을 취하며 체력 및 부상 회복에 힘쓰는 등 도약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했다. 또한, 지난 시즌 김포와의 첫 맞대결에서 4-0 대승을 거둔 바 있어 올 시즌 첫 경기에서도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되는 포인트다.
키플레이어는 박대훈이다. 지난 부천전 환상적인 중거리 골을 성공시키며 박동혁 감독의 믿음에 보답했다. K4리그 득점왕에 오르는 등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선수로 올 시즌 마수걸이 골을 성공시킨 만큼 다가올 김포전에서도 골 망을 가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포전을 앞둔 박동혁 감독은 “반등이 필요한 상황이다. 부천전 이후 휴식기를 통해 팀 재정비를 마쳤다. 비록 현재 김포가 상승세를 타고 있는 팀이지만 홈에서 하는 경기인만큼 좋은 경기력으로 원하는 결과를 가져오겠다. 팬분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사진=충남아산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알 제안 수락! 英 슈퍼스타 합류...‘새로운 중원 장악 시대 도래’
- 레알 진심이야? 차세대 축구 황제+英 슈퍼스타 합류 ‘미친 스쿼드’
- 15년 전 그날… 현 2부팀에 1-8로 대패 당했던 맨시티 흑역사
- 최악의 타이밍, 최악의 방법...수베로 감독 경질, 팬들이 납득할 수 없는 이유
- 바르셀로나 레전드 또 떠난다! 원클럽맨 굿바이...‘몇 번째 이별이야?’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