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위인 통해 소프트스킬 배우는 ‘만알배GO’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소프트스킬 증진을 위한 신규 콘텐츠 '만나Go! 알Go! 배우Go!'(이하 '만알배GO')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홈런 소프트스킬' 서비스에 신규 오픈한 '만알배GO'는 시대 속 위인이나 명사들을 만나고, 인물들의 핵심역량을 이해하며 배운다는 뜻을 가진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소프트스킬 증진을 위한 신규 콘텐츠 ‘만나Go! 알Go! 배우Go!‘(이하 ‘만알배GO’)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프트스킬’이란 조직 내에서 자기관리, 대인관계, 소통, 창의적 사고 등을 발현해 내는 능력을 말하며, 이는 4차 산업 시대의 주역이 될 미래 세대들이 꼭 갖춰야 할 핵심역량이다.
홈런에서는 2020년 10월 ‘홈런 소프트스킬’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역량 증진에 도움을 주는 주제별 학습 영상, 카드 뉴스 콘텐츠를 정기 업데이트하고 있다. 변호사, 한의사, 아나운서, 작가 등 각 역량을 대표하는 분야별 전문가들이 직접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홈런 소프트스킬’ 서비스에 신규 오픈한 ‘만알배GO’는 시대 속 위인이나 명사들을 만나고, 인물들의 핵심역량을 이해하며 배운다는 뜻을 가진 콘텐츠다.
인물 학습을 통해 주요 위인들이 갖춘 소프트스킬을 이해하고,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됐다.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만들어진 ‘만알배GO’는 동기 유발과 몰입을 돕기 위해 재미있고 ‘셤즈’와 ‘앗슨’이라는 캐릭터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영상 후반에는 주제별 미션을 제시해 학습한 내용을 실천 및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만알배GO’는 롤모델을 통해 정보나 지식 습득보다는 자신의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라며 “자아정체성을 형성해가는 초등학생 아이들에게 효과적인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스마트학습센터’ 브랜드 전환 지원
- 아이스크림에듀,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3’ UI부분 수상
- 아이스크림에듀, ‘청양 탑클래스’ 사업 지원
- 아이스크림에듀, 초등 인강 '홈런 2.0' 현대홈쇼핑 15일 방송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