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유선호, 열혈 조업 체험…일몰 퇴근까지 도전[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유선호가 조업 체험에 나선다.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새로운 불운의 사나이 유선호가 조업부터 일몰 퇴근까지 끝나지 않는 벌칙 현장의 수행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유선호가 '1박 2일'에 합류한 뒤 처음 경험하는 조업, 일몰 퇴근과 딘딘의 야야, 일출, 입수 벌칙을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박 2일’ 유선호가 조업 체험에 나선다.
오는 1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 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새로운 불운의 사나이 유선호가 조업부터 일몰 퇴근까지 끝나지 않는 벌칙 현장의 수행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유선호는 딘딘과 벌칙을 두고 복불복 게임을 진행했고, 딘딘은 야야, 일출, 입수를 유선호는 조업과 일몰 퇴근에 당첨 되어 각각 벌칙을 수행해야 했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유선호가 ‘1박 2일’에 합류한 뒤 처음 경험하는 조업, 일몰 퇴근과 딘딘의 야야, 일출, 입수 벌칙을 수행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유선호는 멤버들에게 이제 가족이니 조업 나갈 때 배웅해 달라고 요청했지만, 문세윤과 나인우가 유선호에게 충격적인 발언을 하는 등 가족 결렬(?)의 상황이 벌어진다.
조업 출발 전 유선호는 허탈한 웃음을 짓고,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다며 다급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유선호는 힘든 조업이 예상되는 현장에서 예상 못 한 엄청난 그물 규모에 놀라면서도 곧 힘이 넘치는 모습으로 제작진까지 놀리는 여유를 부리며 열혈 조업을 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선호는 수행해야 하는 네버엔딩 벌칙 수행에 딘딘과의 영상통화로 서로의 상황을 확인하는 등 찐 형제 같은 티키타카 케미로 폭소를 유발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정음, 미모 돋보이는 만족의 셀카 공개...표정은 장꾸?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찬열, 카이 입대에 훈훈 어부바 인증샷 “다치지말고 잘 다녀와”[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아이유 노래가 표절? ‘좋은 날’·‘분홍신’ 작곡가 이민수 반박 “타인 곡 참고 NO”(전문) -
- 원로배우 최정훈 별세…향년 8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열린세상 열린
- 민주 ″왜곡 기소내용 의존한 정치판결″…당 차원 대응 검토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여론조사 조작·산단 선정 개입…산적한 의혹 수사 속도
- 순식간에 연기 번져 창문에서 ″살려달라″ 비명…아찔했던 순간
- '마사지' 간판 걸고 11년간 성매매…불법 성매매 업주 등 14명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