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학생은 깨워야 한다"...작가 홍석기, 신간 출간 기념 특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자는 학생은 깨워야 한다'를 쓴 홍석기 작가가 도서 출간 기념 특강을 엽니다.
홍 작가는 오는 6월 3일 강사, 교육담당자, 선생님,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잠자는 학생은 깨워야 한다'는 주제의 온라인 줌(Zoom) 강의를 실시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홍 작가는 코리안리 재보험에서 근무하고, 한국강사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시간의 복수' 등 7권의 도서를 출간한 바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잠자는 학생은 깨워야 한다'를 쓴 홍석기 작가가 도서 출간 기념 특강을 엽니다.
홍 작가는 오는 6월 3일 강사, 교육담당자, 선생님,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잠자는 학생은 깨워야 한다'는 주제의 온라인 줌(Zoom) 강의를 실시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학교 폭력, 마약 중독, 잠자는 학생은 깨우지 말라는 부탁 등 무너지는 교육 현장을 보고, 교육혁신을 위한 49가지 방안을 제안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이 도서는) 강사와 교수는 물론, 학부모를 포함한 현직 교사와 교수들의 필독서가 될 것"이라며 "출간 일주일 만에 한국경제신문에서 인문 교양 필독서 1위로 보도한 책"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날 강의에는 참석자 3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간 도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편, 홍 작가는 코리안리 재보험에서 근무하고, 한국강사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오늘도 계획만 세울래?', '시간의 복수' 등 7권의 도서를 출간한 바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글로벌 코스모폴리탄', '코칭의 핵심' 등 4권의 도서를 번역하기도 했습니다.
[오서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yyoo98@yonsei.ac.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공흥지구 특혜 의혹' 관련 尹대통령 처남 사문서위조 혐의 송치
- 하태경 ″김남국, 내 코인 폭등 위해 코인 회사 종 노릇″
- 틴탑 캡 탈퇴+욕설 논란 사과→티오피미디어와 결국 전속계약 해지(전문)[종합]
- 교제 여성에 억대 편취한 '유부남' 징역형
- 여고생과 '난교 파티'서 성관계 맺은 교사...″코로나 때문″이라는데
- 어린이집에서 사라진 2살 여아, 700m 떨어진 4차선 도로에서 발견
- 모니터 밖으로 사람 손이 '쑥'…구글 3D '스타라인'
- ″마크롱 사진 걸어라″...여당 관공서에 사진 부착 의무화 추진
- 美 텍사스 '총격 참변' 한인 가족 사연…″장남은 회복 중″
- 한동훈 ″내가 정치검사? 진영 가린 적 없어″…사흘째 참여연대와 설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