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용 가족’ 김승현家, 예비 며느리까지 동원해 또 여행 예능 (걸환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승현 가족이 예비 둘째 며느리까지 동원해 또 방송을 통해 여행을 떠난다.
오는 14일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 17회에서 '광산 김씨 패밀리'의 첫째 며느리 장정윤과 예비 둘째 며느리 정은진은 첫 만남부터 시어머니 쟁탈전에 불을 붙인다.
급기야 첫째 며느리 장정윤은 남편 김승현이 눈치 없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예비 둘째 며느리의 섬세함을 칭찬하자 "되게 나서네.."라며 눈을 흘겼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 17회에서 ‘광산 김씨 패밀리’의 첫째 며느리 장정윤과 예비 둘째 며느리 정은진은 첫 만남부터 시어머니 쟁탈전에 불을 붙인다. 첫째 며느리 장정윤이 둘째 며느리와의 여행에 대해 “파리보다 더 순탄하지 않았다”고 속마음을 밝혀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승현의 동생 김승환은 여자친구 정은진의 여행 합류를 공식 발표하고, 장정윤은 “시부모님도 아직 어색한데..”라며 예상하지 못한 예비 둘째 며느리 등장에 당황한다. 예비 둘째 며느리 정은진은 평소에도 광산 김씨 패밀리와 스스럼없이 지내며 이미 가족이나 다름없는 사이다.
특히 시어머니 백옥자의 입맛과 취향까지 저격해 첫째 며느리 장정윤을 뻘쭘하게 만든다. 정은진은 시어머니 백옥자가 쌀쌀한 날씨에 행여 감기라도 걸릴까 봐 자신의 스카프를 내어주고, 둘만의 대화를 알콩달콩하게 나누며 장정윤의 질투를 유발한다. 급기야 케이블카를 두 팀으로 나눠 타야 하는 상황이 되자 예비 둘째 며느리 정은진은 시어머니 백옥자에게 “저희랑 같이 타세요”라며 먼저 모시는 등 여행 첫날부터 시어머니 쟁탈전에 불이 붙는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예비 둘째 며느리 정은진은 첫째 며느리 장정윤 몰래 서프라이즈 파티까지 준비하며 그녀를 난감하게 한다. 첫째 며느리 장정윤은 “처음에 너무 당황했다”고 속마음을 드러냈고, 스튜디오에서 VCR로 지켜보던 미나 또한 “예비 둘째 며느리가 혼자서 너무 점수 딴다”며 장정윤을 두둔한다. 급기야 첫째 며느리 장정윤은 남편 김승현이 눈치 없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예비 둘째 며느리의 섬세함을 칭찬하자 “되게 나서네..”라며 눈을 흘겼다고 한다.
'걸환장' 17회는 오는 14일(일) 밤 9시 2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펑펑 울어”, 서장훈 김선영에게 무슨 잘못을…난리 (미우새)
- 강예빈 근황, 몰디브 씹어먹는 패션 자신감 [DA★]
- 아이유 측 전쟁 선포 “‘표절 고발’ 일부 세력에 책임 물을 것” (전문)[공식입장]
- 권아솔, ‘박찬호 저격’ 오재원에 쓴소리 “네가 안타깝다”
- 안정환 감독, 경기 전 긴급 소집 “수당 더블” (뭉찬2)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