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동성 “세 끼니 사 먹다 고지혈 수치↑, 허리 디스크도”(알약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배동성,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허리 건강에 대한 걱정을 토로했다.
5월 11일 방송된 MBN '알약방'에서는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출연해 건강 고민을 털어놨다.
건강 이상을 느낀 후 함께 하는 운동을 즐긴다는 배동성은 "부부끼리는 운동, 운전을 가르쳐주지말라는 얘기가 있지 않나. 싸운다고"라고 했고 전진주는 "같이 하면 재미있다 혼자 운동하면 재미없지 않나. 운동 같이 하면 좋다"며 같이 할 것을 권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개그맨 배동성, 요리연구가 전진주 부부가 허리 건강에 대한 걱정을 토로했다.
5월 11일 방송된 MBN '알약방'에서는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출연해 건강 고민을 털어놨다.
배동성은 "아내 만나기 전까지는 비염이 엄청 심했다. 그리고 늘 365일 세 끼니를 사 먹다 보니까 사실 혈관 건강이 안 좋았고 고지혈 수치가 좀 높았다. 허리도 진짜 안 좋아서 디스크도 있다"고 말했다.
전진주는 "저는 병원에 입원했을 정도로 허리에 협착이 있다"고 밝혔다.
건강 이상을 느낀 후 함께 하는 운동을 즐긴다는 배동성은 "부부끼리는 운동, 운전을 가르쳐주지말라는 얘기가 있지 않나. 싸운다고"라고 했고 전진주는 "같이 하면 재미있다 혼자 운동하면 재미없지 않나. 운동 같이 하면 좋다"며 같이 할 것을 권유했다. (사진=MBN '알약방'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한혜진 “2년 전 남편 죽음,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 기막혀” (라이프)[어제TV]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