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유재석-박명수, 10년 전 내 요리 맛있게 먹어”(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수영이 10년 전을 회상한다.
5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요리가 서툰 아빠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외식메뉴 3종을 소개한다.
그렇게 외식메뉴 3종을 요리하던 중 류수영은 10년 전을 떠올렸다.
자료화면에서 류수영의 메뉴를 맛본 유재석과 박명수는 혀를 내두르며 "요리 전문가"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류수영이 10년 전을 회상한다.
5월 1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요리가 서툰 아빠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외식메뉴 3종을 소개한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들 모두가 좋아할만한 요리들과 초간단 레시피, 요리 꿀팁이 쏟아질 전망이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세 가지 요리 다 15분 안에 끝난다”라며 외식메뉴 3종 꿀새우피자, 10분 리소토, 15분 로제파스타를 소개했다. 그렇게 외식메뉴 3종을 요리하던 중 류수영은 10년 전을 떠올렸다. 류수영은 “10년 전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 나가서 우승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시의 자료화면이 공개됐다. 자료화면에서 류수영의 메뉴를 맛본 유재석과 박명수는 혀를 내두르며 “요리 전문가”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류수영은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 재석이 형님(유재석), 명수 형님(박명수) 다 맛있게 드셨다”라고 뿌듯해했다.
그런가 하면 자료화면 속 류수영은 샛노란 염색 머리에 풋풋한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흡사 아이돌 느낌이 나는 류수영의 리즈 시절 미모에 스페셜MC 사쿠라는 “같은 분이예요?”라며 놀라워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류수영은 “그때가 리즈였나…”라고 추억에 잠겨 웃음을 자아냈다.(사진=KBS 2TV)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한혜진 “2년 전 남편 죽음,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 기막혀” (라이프)[어제TV]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