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4일 NC전 서민금융진흥원 파트너데이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홈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날 경기를 '서민금융진흥원 파트너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중에는 '1397 댄스챌린지', '서민금융진흥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서민금융진흥원 캐릭터 포용이 인형, 목마사지기를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홈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주말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날 경기를 '서민금융진흥원 파트너데이'로 지정,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 전 야외 보행광장에서는 서민금융콜센터 번호인 국번없이 1397을 활용한 스톱워치 게임 '13.97초'를 진행한다. 선수단 친필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참가자를 대상으로 증정한다.
B게이트 내부 복도에서는 서민금융진흥원 홍보물품을 나눠준다.
경기 중에는 '1397 댄스챌린지', '서민금융진흥원 퀴즈' 이벤트를 통해 서민금융진흥원 캐릭터 포용이 인형, 목마사지기를 선물한다.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초청행사도 마련된다. 푸르메재단과 양천사랑복지재단과 연계해 어린이와 가족 136명을 고척스카이돔으로 초대한다.
이날 경기 전 시구와 시타는 푸르메재단에서 초청한 임의혁 씨와 김종익 씨가 각각 맡는다.
서민금융진흥원은 서민·취약계층의 안정적 금융생활을 위해 근로자햇살론, 햇살론15, 햇살론 유스, 미소금융 등과 같은 금융 지원과 금융교육, 자영업컨설팅, 휴면예금 조회·지급 등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이다.
서민금융 상담 및 문의는 서민금융콜센터 국번없이 1397로 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임병욱 결승타 7회 빅이닝 LG에 역전승 5연패 탈출
- 키움 5연패 벗어 최원태 '6이닝 1실점' 호투 승리 발판
- 키움 이정후, 7G 만에 멀티 히트 '오랜만이야'
- 홍원기 키움 감독 "정찬헌 선발 로테이션 맞춰 기용"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