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맛판사' 론칭..탁재훈·이상준·신규진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 IHQ가 신규 먹방 예능 '맛판사'를 론칭한다.
IHQ는 12일 최강 메뉴를 놓고 맛의 한판 승부를 펼치는 '맛판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맛판사'는 메뉴 선택을 앞두고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먹방 법정' 예능 프로그램이다.
IHQ는 "많이 먹는 단순 먹방이 아니라 맛의 포인트와 경쟁력을 부각시켜 최강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차별점이자 관전 포인트이다"며 "패배한 변호인에게 수행되는 벌칙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는 12일 최강 메뉴를 놓고 맛의 한판 승부를 펼치는 '맛판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맛판사'는 메뉴 선택을 앞두고 결정을 내리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먹방 법정'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이상준과 신규진, 김승진은 '맛판사'에서 변호사 역할로 출연한다. 이들은 각자 선택한 메뉴가 맛의 전당에 오를 수 있도록 장점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가수 겸 배우 탁재훈과 아나운서 김해나, 유튜브 크리에이터 상해기는 판사 역할을 맡았다. 변호사들이 주장하는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식재료를 살펴보며 최강 메뉴를 선택한다.
IHQ는 "많이 먹는 단순 먹방이 아니라 맛의 포인트와 경쟁력을 부각시켜 최강 메뉴를 선택하는 것이 프로그램의 차별점이자 관전 포인트이다"며 "패배한 변호인에게 수행되는 벌칙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전했다. 오는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쿤, 열애설 후 전한 비보.."좋은 곳에서 행복하길" - 스타뉴스
- 故최진실 딸, 美 여행 중 "살려주세요"..차량 불길 - 스타뉴스
- 서동주, 父 서세원 이어 또 비보.. - 스타뉴스
- 박수홍, ♥김다예에 급정색.."뚜껑 열리게 하지마" - 스타뉴스
- 라미란, 위암 4기 판정 '충격'..子에 냉정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남주 남편' 김승우, '전처' 이미연 내게 추천" 김광수 또 폭로 터졌다 [가보자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