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팔뚝 길이 한강뷰 집 계약 비화 “강아지 오줌 밟아”(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비가 한강뷰 집 계약 비화를 공개한다.
5월 1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이하 홈즈)에서는 댄서 가비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 자리에서 가비는 "집도 사람과의 궁합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가비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를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한강이 보이는 집이에요. 기운을 확 받을 수 있어요"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비가 한강뷰 집 계약 비화를 공개한다.
5월 14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 정다히, 전재욱/이하 홈즈)에서는 댄서 가비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제주도 일년살이를 꿈꾸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의뢰인 부부는 그동안 맞벌이 생활로 아이와 보낼 시간이 부족했다고 말한다. 현재 의뢰인 가족은 부부 모두 직장을 퇴사한 후 제주에서 한달살이 중이며, 아이와 더 좋은 추억을 쌓기 위해 일년살이까지 결심했다고 한다.
3인 가족이 원하는 조건은 제주 바다에서 차량 10분 이내의 곳으로 인프라와 단지가 형성된 곳을 바랐다. 가구, 가전 풀옵션에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원했으며, 방 2개 화장실 1개 이상을 희망했다. 예산은 보증금 2천만 원에 연세 최대 2천 5백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댄서 가비가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가비는 “집도 사람과의 궁합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한다. 그는 “이사 갈 때, 집이 아무리 좋아도 기운이 안 맞으면 이사를 가지 않는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현재 살고 있는 집 역시 집을 보러 갔을 때, 집주인이 기르던 강아지의 오줌을 밟았는데, 그 순간 ‘아! 내 집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가비는 현재 살고 있는 집의 인테리어를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한강이 보이는 집이에요. 기운을 확 받을 수 있어요"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산다. 이에 코디들이 “탁 트인 한강뷰예요? 아님 (손가락)한마디 한강뷰예요?”라고 묻자, 그는 “팔뚝 길이의 한강뷰예요"라고 말한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유영재, 뉴질랜드서 갈등 폭발 “이러려고 결혼했나”(동치미)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이윤지·딸 가꾼 베란다 텃밭 규모, 어느 정도길래 “농사도 장비빨”
- 한혜진 대저택 집공개 “母+동생부부+조카들 함께 살 집” (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유영재, 결혼 8개월만 눈물 “원래대로 돌아가고 싶어” (동치미)
- 이다해 “결혼식 식전 신랑 세븐 사라져 찾았더니 …” 짧은 영상 공개
- 전원주 “8년 부부연기 한 故김인문, 남편 세상 떠났을 때보다 더 울어” (아침마당)
- ‘신민아♥’ 김우빈, 前소속사 사장 배신-비인두암 견딘 배우의 꿈(유퀴즈)[어제TV]
- 한혜진 “2년 전 남편 죽음, 저녁밥 같이 먹고 다음날 떠나 기막혀” (라이프)[어제TV]
- ‘소이현♥’ 인교진, 속옷 끈 올려주는 남사친에 “미친 거 아니야?”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