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라방으로 현대차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가 자동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에서 현대자동차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최상위 트림 '캘리그라피' 모델이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5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구입 시 출고 대기 없이 2일 이내 차량을 받아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가 자동차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14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아프리카TV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에서 현대자동차 ‘그랜저 GN7 하이브리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의 최상위 트림 ‘캘리그라피’ 모델이 판매된다. 국내 고급차 소비자들 취향을 고려해 블랙 잉크, 파노라마 선루프, 하이테크 패키지 등 모든 옵션이 적용됐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에서 50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구입 시 출고 대기 없이 2일 이내 차량을 받아 볼 수 있다.
진행자로는 BJ(1인 미디어 진행자) 양팡과 자동차 리뷰어 미디어오토 장진택이 참여한다. 판매하는 실차를 유저 눈앞에서 직접 소개하며, 차량 구매자에게 애플워치 또는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증정하는 차량 출고 이벤트 또한 예정됐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로 판매하는 상품은 라이브 스트리밍 중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 배너를 통해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화면에 표시된 ‘애드벌룬’ 버튼을 클릭하고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을 통해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익 주춤한 이통사…LGU+, 나홀로 설비투자 늘렸다
- 한전, 25조원 이상 재무개선 추진…남서울본부 매각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정승일 한전 사장 사의 “전기요금 정상화가 한전 경영 회복 디딤돌”
- 우크라 봄철 대반격?...젤렌스키 “시간 걸린다… 지금 가능하지만 희생 커”
- 완판녀 쇼호스트 "인간이 아니라구요?" [숏폼]
- 尹 ‘기술 중심 산업 생태계 조성’..선순환 구조 약속
- 내한 통했나…‘가오갤3’ 개봉 9일만에 올해 흥행작 톱3
- “셀프로 했는데 왜 팁을”…키오스크 ‘팁’ 요구에 뿔난 美 소비자들
- 스토브인디, 인디 지원 프로그램 본격화... “최종 목표는 ‘인디’ 자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