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가정의 달 5월 할인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달 14일까지 KB국민카드 개인 신용카드로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및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어 이달 31일까지 파리바게뜨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행사 응모 없이 KB페이로 건당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소중한 사람들과 KB페이로 파바 타임!'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이달 14일까지 KB국민카드 개인 신용카드로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및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회원별 최초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어 이달 31일까지 파리바게뜨 오프라인 매장에서 별도 행사 응모 없이 KB페이로 건당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을 횟수 제한 없이 제공하는 ‘소중한 사람들과 KB페이로 파바 타임!’ 행사도 진행한다. KB페이를 이용해 지난해 1월 1일 이후 최초 결제한 회원은 추가로 3000포인트리를 적립해 준다. 단 최초 결제 행사의 경우 회원별 최초 1회에 한해 혜택을 제공한다.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했다. 7월 2일까지 ‘KB페이 어디까지 써 봤니? 서울랜드 최대 57% 더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랜드에서 KB페이로 이용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종일권 기준 정상가 4만9000원에서 2만900원으로 최대 5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회원별 1일 1회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부 행사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페이 앱,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업익 주춤한 이통사…LGU+, 나홀로 설비투자 늘렸다
- 한전, 25조원 이상 재무개선 추진…남서울본부 매각
- [단독]현대차그룹, 하이브리드차 배터리 첫 자체 개발
- 정승일 한전 사장 사의 “전기요금 정상화가 한전 경영 회복 디딤돌”
- 우크라 봄철 대반격?...젤렌스키 “시간 걸린다… 지금 가능하지만 희생 커”
- 완판녀 쇼호스트 "인간이 아니라구요?" [숏폼]
- 尹 ‘기술 중심 산업 생태계 조성’..선순환 구조 약속
- 내한 통했나…‘가오갤3’ 개봉 9일만에 올해 흥행작 톱3
- “셀프로 했는데 왜 팁을”…키오스크 ‘팁’ 요구에 뿔난 美 소비자들
- 스토브인디, 인디 지원 프로그램 본격화... “최종 목표는 ‘인디’ 자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