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909’ 에스파, 광야 벗어나 현실로 돌아왔다
‘K-909’가 아이돌부터 싱어송라이터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13일 방송되는 JTBC예능 프로그램 ‘K-909’ 13회에서는 발랄하고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돌아온 대세 걸그룹 에스파의 특별한 세계가 펼쳐지며, 11개월 만에 신곡 ‘잠깐 시간 될까’를 발표한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의 컴백 무대도 공개된다. 원작자들의 특급 만남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Young K(DAY6)와 후이 (펜타곤)의 특별한 컬래버도 마련됐으며, 케이팝 대세 밴드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와 금주의 넥스트 제너레이션 트라이비까지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무대로 꾸며진다.
5개월 만에 고품격 글로벌 뮤직쇼로 돌아온 ‘K-909’의 인기 바통을 에스파가 스폐셜한 무대로 명성을 이어간다. 세 번째 미니 앨범을 통해 핫하고 알싸한 맛으로 파격 변신해 돌아온 에스파는 ‘K-909’에서 컴백 타이틀곡 ‘Spicy(스파이시)’ 와 수록곡 ‘Welcome To MY World(웰컴 투 마이 월드)’를 통해 댄스와 발라드를 두루 오가는 치명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MC보아와는 ‘Spicy’ 챌린지도 함께하는 등 깨알 시청 재미까지 예고했다.
히트곡 ‘신호등’으로 ‘초통령’에 등극한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 무대를 ‘K-909’에서 감미로운 고백의 서사로 풀어내며, 에드 시런의 원곡 ‘Perfect(퍼펙트)’를 오직 ‘K-909’에서 최초로 가창해 전 연령대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무진은 MC 보아와는 다양한 음악적 소통으로 설렘 케미까지 발산하며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이외에도 Young K(DAY6)와 후이(펜타곤)가 직접 참여한 노래들을 원작자의 감성으로 다시 선보이는 특별한 무대가 마련되며 전율을 자아내는 Xdinary Heroes(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극적인 밴드 라이브 무대까지 전 세계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케이팝 신예 등용문인 ‘K-909’의 간판 코너 넥스트 제너레이션 13회 주인공은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의 자부심인 트라이비가 선정돼 화사의 ‘멍청이’를 새롭게 커버한다. 지난주부터 첫선을 보인 화제의 코너 ‘99초 글로벌 차트’에서는 ‘5월의 차트 싱어’인 라이브 장인 스테이씨가 라이브 노래로 차트를 소개한다.
한편, 전 세계로 뻗어 나가는 케이팝을 다채로운 무대로 재해석하며 글로벌 뮤직쇼에 돌풍을 몰고 온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