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곡물 샐러드 '햇반 그레인보울' 편의점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곡물의 식물성 단백질이 그대로 담긴 '햇반 그레인보울'을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그레인보울은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마음은 가볍고 속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 CU, 이마트24 입점
CJ제일제당은 다양한 곡물의 식물성 단백질이 그대로 담긴 '햇반 그레인보울'을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햇반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그레인보울'과 '할라피뇨 그레인보울' 2종이다.
병아리콩 그레인보울은 병아리콩, 고구마, 옥수수, 보리 등 각종 식물성 재료를 포함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할라피뇨 그레인보울은 멕시칸 음식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검정강낭콩, 할라피뇨 등을 담아 보다 이색적인 맛과 향을 냈다.
이 제품에는 1개당(160g) 각각 달걀 흰자 2.6개 및 3.3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8g·10g)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제 비건인증인 'V라벨'도 획득했다.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한 달간 해당 제품 구매 시 GS25에서는 CJ 훈제대란을, 이마트24에서는 CJ 반숙대란을 증정한다.
최근 비건(채식주의)이 인기를 끌면서 편의점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식물성 제품이 인기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그레인보울은 건강한 식물성 단백질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마음은 가볍고 속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특히 1인 가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이현주 한경닷컴 기자 wondering_hj@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SG증권 폭탄' 터졌다…DYPNF 슈퍼개미 "과욕 결과 비참"
- 헤커 "韓 자체 핵무장은 정말 나쁜 생각…핵없는 한반도 돼야"
- 연봉 3억6000만원 준대도…산청군 5번째 '초유의 사태'
- "단종됐으면 어쩔 뻔"…젊어진 '쏘나타 디 엣지' 타보니 [신차털기]
- "보이콧 선언"…트랜스젠더 협찬했다가 '역풍' 맞은 회사
- SNS에 '싸움 예고글' 올린 고교생…현장에 30명 몰렸다
- 여성 장애인들 성폭행한 복지시설 직원 징역 8년
- 푸틴 부모 묘지에 '살인자 길렀다' 쪽지 남긴 러 여성 집유
- '쾅' 지붕 뚫고 침실로 떨어진 돌…알고 보니 '우주의 로또'?
- 유럽 도시인데 어쩌다…"여행객 병 걸릴 위험 크다" 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