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지오 치약, 노마스크 기념 구취제거 치약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미있는 네이밍과 초록색상 치약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안나지오 치약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에 따라 5월 31일까지 최대 57%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안나지오 치약은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간 최대 57%의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하나만 구매를 해도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단계적으로 해제되고 대면 활동이 늘자 입냄새에 대한 걱정으로 구강 관리에 나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간 마스크로 인해 이러한 걱정이 덜했지만 노마스크 시대가 되면서 코로나 이전처럼 입과 치아를 드러내는 상황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안나지오 치약은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간 최대 57%의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하나만 구매를 해도 무료로 배송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안나지오 치약 5개 세트와 12개 세트를 구매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휴대가 편리한 안나지오 치약 50g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안나지오 치약은 2년간의 연구 끝에 입냄새와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파슬리, 쑥, 녹차, 세이지 등의 천연성분과, 충치 예방에 좋은 자일리톨, 잇몸건강에 좋은 프로폴리스, 입 안을 촉촉하면서도 상쾌하고 청량감 있게 유지해주는 8가지 허브 추출물을 담아 만들었다.
특히 마트리카, 세이지, 유칼립투스는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인 에코서트에서 인증을 받았고, 제품에 들어가는 녹차 역시 USDA에서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혀클리너 겸용 칫솔인 ‘안나지오 칫솔’과 함께 사용하면 입냄새의 원인 중 하나인 혀의 설태를 제거할 수 있고, 치아와 잇몸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빈틈없이 닦을 수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안나지오 치약은 인공, 합성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입냄새 제거 치약으로 치아나 잇몸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며 “마이크로 미세 버블이 치아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여 1회 사용만으로도 풍성하고 미세한 거품으로 시원하면서도 개운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체 시험테스트 결과 구취가 99.2%나 감소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
- 조민 '정치 입문? 생각해본 적 없어…언론 보도 피로감'
- '영끌'하던 MZ 불황에…루이비통 등 명품 죄다 팔았다…무슨일?
- 이 차 끌면 나도 원빈?…남자의 로망 'G바겐' 누적생산 50만대 돌파
- 시흥 임대아파트 칼부림 2명 사망·1명 중태…'도박 8000만원 잃어'
- '성북구 07년생 학폭'…진실은 그게 아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