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 ‘2023 서울 머니쇼’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 머니쇼'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성식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 대표는 "이번 서울 머니쇼의 참가를 계기로 많은 관람객들과의 시계 재테크의 소통과 상담, 시계도 충분한 재테크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하이시간이 충분히 증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하이시간이 선물하는 가치의 재테크에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 머니쇼’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브랜드별, 모델별 시세 조회 서비스, 고객들의 시계를 위탁 받아 C2C 거래를 중개하는 ‘위탁서비스’와 위탁가의 일정한 비율을 위탁 시점에 지급하는 ‘선지급 서비스’, 위탁고객에게 판매에 대한 책임감과 자신감으로 진행하는 ‘위탁책임보상 서비스’, 그리고 직거래의 범죄 예방을 하기 위한 ‘공간대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대구, 부산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 법인기업이다.
하이시간은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계를 통한 재테크 방법을 무료로 상담해주며, 인스타 팔로우 또는 유튜브 구독자에게 부채 증정, 명품시계 위탁 고객 대상으로 골프우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성식 한국시계거래소 하이시간 대표는 “이번 서울 머니쇼의 참가를 계기로 많은 관람객들과의 시계 재테크의 소통과 상담, 시계도 충분한 재테크의 가치가 있다는 것을 하이시간이 충분히 증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하이시간이 선물하는 가치의 재테크에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무도 몰랐다"…어린이집서 사라진 2살 여아, 발견된 곳은
- 트럼프 "차라리 디폴트 가자"…초단기국채 역대급 폭락(종합)
- "조은결, 기억해주세요"...눈앞서 아들 잃은 아버지의 호소
- “헬스 女 엉덩이가…” 청원경찰 불법 촬영에 강남구청도 뒤집혔다
- “발가벗겨놓고 친오빠와 성관계 시킨 새엄마가 있습니다”
- 공소시효 끝나서 자수한 살인범에 징역 22년[그해 오늘]
- "작정하고 속여"…택시비 28만원 먹튀한 20대들, 결국 붙잡혔다
- 박세리, 용인에 골프 도시 만든다…“후배들 좋은 환경서 운동하길”
- 빈집 계속해서 울리던 초인종…현관문은 난도질됐다
- 정유라 “조민 총선 출마설? 인기투표하나…자격없어” 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