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결혼’ UFC 라이트헤비급 정다운, 子와 훈훈한 나들이.. ♥예비신부가 찍어줬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앞둔 UFC 라이트헤비급 정다운(30·코리안탑팀 다운짐)이 아들과 함께 나들이에 나섰다.
앞서 정다운은 지난 3월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정다운 부부는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이 연기됐고, 뒤늦게 웨딩 마치를 올린다.
한편 정다운은 채널A,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 2'에서 김동현, 명현만과 함께 격투팀으로 활약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결혼을 앞둔 UFC 라이트헤비급 정다운(30·코리안탑팀 다운짐)이 아들과 함께 나들이에 나섰다.
12일 정다운은 자신의 채널 스토리에 사진을 게재했다. 세 살 아들을 유모차에 태우고 쇼핑몰 구경에 나선 모습이다.
정다운은 한 손에는 풍선을 들고 다른 한 손으로 유모차를 끌고 있다. 특히 UFC 공식 프로필 기준 193cm에 92.97kg라는 완벽한 체격이 눈길을 끈다.
앞서 정다운은 지난 3월 SNS를 통해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그는 “5월 20일 결혼합니다. 축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일정은 지인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정다운 부부는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이 연기됐고, 뒤늦게 웨딩 마치를 올린다.
정다운은 지난 2015년 종합격투기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한국인 파이터로서는 드문 큰 키에 다부진 몸으로 데뷔와 함께 많은 기대를 모았다. 2019년 UFC와 계약해 ‘한국인 최초의 UFC 라이트헤비급 파이터’라는 타이틀이 생겼다. 총 전적은 20전 15승 1무 4패다.
한편 정다운은 채널A,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천하제일장사 2’에서 김동현, 명현만과 함께 격투팀으로 활약 중이다. 현재 격투팀은 레슬링팀, 농구팀과 함께 삼각대전을 앞두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정 도박’ 신정환, 이제야 털어놓는 충격 진실
- 이미주 “옥천 여신 별명? 내가 소문낸 게 아냐”.. “입 다물면 아무도 못 다가와”
- 원로배우 최정훈, 폐렴으로 별세…향년 83세
- ‘토익 905점’ 장도연 “시사·교양하는 이유? 이미지 세탁하려고”
- 역시 탁재훈, 2022 미코 선에 솔직한 대답
- 오재원의 대선배 저격, 박찬호 대인배 대응할까[최익성의 정면돌파]
- ‘다이어트 선언’ 손담비, 늘씬한 각선미의 비결은...?
- 일반인 월급에 질렸나...재재, SBS 떠난다
- ‘성희롱 논란’ 이경실, 3개월 만에 근황 공개.. 나무만 한 크기 두릅 들고
- ‘골목식당’ 나왔던 홍탁집 이렇게 많이 번다고?…“매출 30배, 맛집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