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비맥스 새 모델에 추성훈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녹십자(006280)가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의 광고 모델로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TV 광고는 추성훈이 약국에서 비맥스를 찾아 피로를 극복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장태훈 GC녹십자 비맥스 브랜드 매니저는 "추성훈의 건강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가 비맥스가 추구해 온 이미지와 잘 부합했다"며 "향후 다른 버전의 광고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이미지 내세워 브랜드 강화
GC녹십자(006280)가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의 광고 모델로 격투기 선수 추성훈을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운 TV 광고는 지상파, 종합편성 채널은 물론 유튜브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비맥스는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OTC) 중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확보한 제품이다. 지난해 12월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제24회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서 최고 포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신규 TV 광고는 추성훈이 약국에서 비맥스를 찾아 피로를 극복한다는 컨셉을 담았다. 이와 함께 “피로회복 B로회복”이라는 메시지로 제품의 강한 효과와 브랜드 인지도를 강조했다.
비맥스는 비타민 B군과 더불어 비타민 10여 종, 각종 미네랄을 균형 있게 함유해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맥스 메타’는 ‘벤포티아민’ 등 활성비타민 B1를 포함한 고함량 비타민B 9종과 각종 미네랄이 고르게 함유됐다. 뇌혈관장벽(BBB)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이 포함돼 육체 피로 회복뿐만 아니라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장태훈 GC녹십자 비맥스 브랜드 매니저는 “추성훈의 건강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가 비맥스가 추구해 온 이미지와 잘 부합했다”며 “향후 다른 버전의 광고 영상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들면 손가락 잘려'…'사람 무는 포식자' 늑대거북 나타났다
- 목숨 끊는 순간까지 '라방'…10대 소녀가 전하고 싶었던 '그 말' [1q60 일큐육공]
- 16세 이탈리아 소녀 목욕 중 친구와 통화하다 사망한 이유가…
- '홍콩 무료 왕복항공권' 2만4000장 16일부터 풀린다
- 아이유 측 표절의혹 반발 '작곡가 아냐, 관계없는데 흠집'
- ''박원순 다큐' 성범죄 부정 대목도…추모도 좋지만 인간 됐으면'
- 머스크 '사임'에 테슬라 주가 ↑…'새 CEO 6주 내 업무 시작'
- '7살 때 오빠와 성관계 시키고 '근친상간' 모함'…계모의 패륜적 학대 폭로한 30대 女
- '실험 대상 삼았다'…모텔서 중학생에 20㎝ 문신 새긴 10대
- '마약 혐의' 유아인, 기자 많다고 집으로…'사실상 공개소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