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생성 AI 기반 마케팅 도구 'AI 샌드박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이스북 운영사 메타가 생성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마케팅 도구인 AI 샌드박스를 처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AI 샌드박스는 마케팅 캠페인에 필요한 여러가지 콘텐츠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생성 AI 기반 마케팅 도구다.
이밖에 클릭 한 번이면 기존 수동식 캠페인을 AI 기반 자동화 캠페인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한다.
AI를 활용해 마케팅 타겟팅을 고도화할 수 있는 '메타 어드밴티지+오디언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유림 기자] 페이스북 운영사 메타가 생성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마케팅 도구인 AI 샌드박스를 처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AI 샌드박스는 마케팅 캠페인에 필요한 여러가지 콘텐츠를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생성 AI 기반 마케팅 도구다. 여러 버전의 문구를 자동 생성해주고 텍스트 입력만으로도 배경 이미지를 제작해준다. 짧은 영상 콘텐츠 서비스인 릴스와 같은 세로형 콘텐츠에 최적화되도록 마케팅 소재를 재가공할 수도 있다.
메타는 일부 마케터 대상 시범 운영을 시작으로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기능 등 다양한 현장의 피드백을 반영할 계획이다. 사용 가능 대상은 올 하반기부터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이밖에 클릭 한 번이면 기존 수동식 캠페인을 AI 기반 자동화 캠페인으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한다. AI를 활용해 마케팅 타겟팅을 고도화할 수 있는 '메타 어드밴티지+오디언스'를 시범적으로 선보인다.
/정유림 기자(2ycleve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메타버스 속 나만의 공간 '이프홈' 개설
- 전국 최초 교원 대상 ‘메타버스 교육실’ 부산서 개관
- 메타넷사스, 워크데이 소프트웨어 파트너로 선정
- LGU+, 웹 기반 3D 메타버스 내 영상 저작권 보호 기술 특허 출원
- 부산교육청, 전국 최초 교원 대상 ‘메타버스 교육실’ 문 열어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